인탐시스 펀맷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410 610 HT

인탐시스 3D 프린터 한국 공식판매처: 덕유항공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310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Pro

인탐시스 펀맷프로 Intamsys  FUNMAT Pro 310 410 610 HT

인탐시스 3D 프린터 한국 공식판매처: 덕유항공

 

 

INTAMSYS는 수직 산업의 확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새로운 자금 조달을 완료

2021년 11월 8일, 상하이 – 세계 최고의 고성능 소재 3D 프린팅 장비 제조업체인 INTAMSYS가 새로운 파이낸싱 라운드를 막 마감했습니다. Forebright 및 Brizan Investments로부터 받은 투자와 함께 이 라운드는 Porsche Ventures로부터 전략적 투자도 가져왔습니다. 이 투자는 INTAMSYS의 수직 시장 확장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인탐시스 사무실

투자 초기 단계에서 INTAMSYS는 Shenzhen Innox의 설립자이자 홍콩 과학 기술 대학교 전자 및 컴퓨터 공학과 교수인 Li Zexiang 교수와 초기 투자자인 Gao Bingqiang 교수로부터 투자를 받았습니다. DJI와 잘 알려진 반도체 투자자인 Brizan과 Sequoia China.

오늘날 3D 프린팅의 발전은 기업이 원형 제작 및 생산에 접근하는 방식을 계속해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INTAMSYS는 이미 2016년에 하이엔드 PEEK 소재 3D 프린팅 시장에서 시작했습니다. 수년간의 제품 반복, 산업 응용 분야 확장을 거쳐 INTAMSYS는 이제 세계에서 가장 큰 PEEK 3D 프린터 출하량을 보유한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틈새 시장의 레이더 챔피언.

 

3D 프린터는 산업 응용 분야에 필요한 제한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재료 호환성, 효율성, 공정 결함, 반복성 및 일관성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INTAMSYS 3D 프린터 Portgolio
INTAMSYS 산업용 3D 프린터

INTAMSYS는 FUNMAT HT, FUNMAT PRO 410 및 FUNMAT PRO 610HT를 포함하여 고성능 재료 3D 프린터 분야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습니다.
보급형 산업용 FUNMAT HT는 연구 및 프로토타이핑에 완벽하게 사용됩니다.
FUNMAT PRO 410은 지능형 이중 노즐, 고급 열 설계, 온도 및 습도 제어 및 기타 기능을 갖춘 20가지 이상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과 호환되는 지능형 산업용 3D 프린터로 고품질, 높은 반복 정확도 및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기능 테스트 부품 및 Jig & Fixtures에 널리 사용되는 인쇄의.

실제 크기의 3D 프린터 핸들
INTAMSYS FUNMAT PRO 610HT에 인쇄된 실제 크기의 스티어링 휠 3D

생산 환경용으로 제작된 INTAMSYS FUNMAT PRO 610HT는 항공 우주, 군사, 자동차 및 기타 첨단 산업의 단기 생산을 위한 산업 등급 3D 솔루션입니다. FUNMAT PRO 610 HT는 최대 300℃의 항온 챔버를 가지고 있으며 최대 인쇄 크기는 610x508x508mm입니다. 항공 우주 및 자동차는 거대한 수혜 산업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ULTEM, PEEK, PPSU 등과 같은 재료로 대규모 부품을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FLEX 510은 차세대 고속 유연 소재 3D 프린터로 스포츠 신발 갑피에 대한 새롭고 혁신적인 제조 공정을 도입하고 소비재 대량 생산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첨가제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해 INTAMSYS는 2021년에 INTAM™ Filaments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INTAMSYS는 고객이 더 쉽게 시작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인쇄 프로세스 가이드 패키지를 개발했습니다. 개방형 재료 전략을 유지하고 확장하려는 의지로 INTAMSYS는 CAEP(Customer Application Enabling Program)를 개발하고 BASF, Covestro, Victrex, Sabic 등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INTAMSYS 필라멘트
INTAMSYS의 INTAM™ 필라멘트 제품군

Porsche Ventures의 전략적 투자는 Porsche가 디지털 변혁을 더욱 확장하고 새로운 혁신 기술에 접근하며 시장 변화에 더 유연하게 적응하기 위한 또 다른 핵심 단계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Porsche의 지속적인 발전과 성공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또한 Porsche와 INTAMSYS의 파트너십은 디지털 AM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확장하고 고급 자동차 부문에서 디지털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업체가 되겠다는 전략적 목표의 실현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자동차 제조 산업의 디지털 전환이 진행됨에 따라 지원 기술 중 하나인 3D 프린팅도 빠르게 반복되고 있으며 업계에 계속 침투하고 있습니다. Porsche는 적층 제조가 기업의 디지털 변환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는 소규모 생산 배치의 개발 및 제조를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것입니다. 그리고 적층 제조 솔루션은 전체적으로 제품과 최종 사용자 부품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orsche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제품 제조로 심화되고 기업의 디지털 전략 목표를 강화하며 보다 포괄적인 디지털 제품 경험을 실현합니다. 
포르쉐는 중국에 대한 투자를 계속 심화하고 현지 비즈니스도 강화할 예정이다.

 

포브라이트 소개

2001년 China Everbright Limited(165.HK)의 첫 번째 직접 투자 팀으로 설립된 후 2014년 5월 분사된 Forebright는 중국 투자 경험이 가장 풍부한 투자 팀 중 하나입니다. Forebright는 다양한 경제 주기를 거치면서 다양한 부문에서 풍부한 자원을 개발했으며 국부 펀드, 보험 회사, 연금, 기부금, 패밀리 오피스 및 기금을 포함하여 투자자에게 지속적으로 만족스러운 수익을 제공했습니다. Forebright는 “창작 및 공유”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투자자와 기업가에게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브리잔벤처스 소개

Brizan Ventures는 전 HKUST 공대 학장이자 세계 최고의 칩 전문가 중 한 명인 Gao Bingqiang 교수와 국제 자본 시장 및 M&A 거래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변호사 Kuang Yukai가 공동으로 설립했습니다. 이 펀드는 글로벌 칩 부문, 인공 지능 및 지능형 가전 제품에 중점을 둡니다.

포르쉐 벤처 소개

Porsche Ventures는 초기 단계부터 성장 단계에 이르는 기업에 투자하는 Porsche의 벤처 캐피털입니다. Porsche Ventures는 유럽, 실리콘 밸리, 이스라엘 및 중국에 위치한 사무실을 통해 전 세계 최고의 기업가들과 교류합니다. Porsche Ventures는 오랫동안 중국 시장의 거대한 잠재력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낙관했습니다. 자동차, 혁신 기술, 인터넷 및 인공 지능과 같은 중국의 신흥 산업 개발 동향에 중점을 둡니다. NIO Capital, China iMaker 등 현지 스타트업에 연이어 투자하여 중국 내 투자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미래 지향적인 신기술, 동향 및 비즈니스 모델에 중점을 두고 신생 기업 및 벤처 캐피털 회사에 투자하기 위해 연간 1억 5천만 유로 이상을 할당합니다.

인탐시스 소개

INTAMSYS는 고성능 소재를 위한 3D 프린팅 및 산업용 직접 적층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하이테크 기업입니다. 팀에 의해 공동 설립되었습니다.

다년간 정밀기기 개발 및 고성능 소재 연구에 종사한 세계적인 하이테크 기업의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본사는 중국 상하이에 있으며, 독일 슈투트가르트와 미국 미니애폴리스에 각각 두 개의 판매 및 운영 사무소가 있습니다.

항공우주, 항공, 자동차, 전자, 제조, 소비재, 의료, 과학 연구 및 기타 산업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이 회사는 기능 테스트 프로토타이핑, 툴링 및 고정구 제조에서 최종 제품의 직접 대량 생산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적층 제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소프트웨어, 고성능 재료 및 인쇄 서비스.

INTAMSYS는 FFF 3D 인쇄된 PEI(Polyetherimide)와 함께 사용할 두 가지 새로운 분리 지원 재료를 소개합니다.

INTAMSYS는 고성능 소재를 위한 3D 프린팅 및 산업용 직접 적층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하이테크 기업입니다. ULTEM™9085 및 ULTEM™1010과 같은 PEI 재료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된 두 가지 새로운 분리 지원 재료인 SP5040 및 SP5080을 소개합니다. PEI는 높은 내열성과 기계적 강도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항공 우주, 자동차, 툴링 등과 같은 까다로운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SP5040&SP5080 필라멘트
인탐시스의 서포트 소재 SP5040 & SP5080

SP5040 및 SP5080은 내열성이 우수하여 PEI와 함께 인쇄할 때 지지 강도를 보장합니다. 상온에서 수동으로 제거하기 쉽기 때문에 복잡한 구조의 부품을 인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5040은 ULTEM™9085와 잘 접착되도록 특별히 제조되었습니다. 또한 제거가 쉬워 고객이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SP5080 서포트 재료는 ULTEM™1010으로 인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거 용이성은 인쇄된 부품의 품질을 크게 향상시키고 후처리 시간을 단축합니다.

INTAMSYS가 3D 프린팅을 사용하여 FUNMAT PRO 610HT를 출시한 방법

2019년 다시 출시된 인탐시스의 플래그십  FUNMAT PRO 610HT 3D 프린터는 산업용 강국임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610 x 508 x 508mm 크기의 대형 구조를 자랑하는 고성능 FFF 시스템은 에이전시에서 가장 기능이 풍부한 시스템입니다. 300°C를 견딜 수 있는 밀폐된 구성 챔버 외에 최대 500°C의 노즐 온도를 가진 트윈 압출 설정을 제공합니다.

 

펀매트 프로 610HT-2022

FUNMAT PRO 610HT 3D 프린터. INTAMSYS의 사진.

 

 

 

특히 대규모 최종 사용 실용 요소를 위해 제작된 이 기계는 PEEK, ULTEM(PEI) 및 PPSU와 함께 시장에서 최고 성능의 엔지니어링 폴리머 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생산자는 이제 FUNMAT PRO 610HT의 기원 이야기와 성장 과정에서 3D 프린팅이 더 짧은 리드 인스턴스, 가격 인하 및 수익성 있는 출시를 위한 최선의 길을 닦은 방식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유했습니다.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꾸는 것이 얼마나 복잡한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INTAMSYS에서 우리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동일한 장애물을 통과하므로 이를 극복할 방법을 찾습니다. 경쟁사보다 빠르게 3D프린팅 장비를 개발, 연구, 생산하고 있습니다.

인탐시스 설립자
 

15개의 3D 프린팅 내부 부품

엄격한 온도 제어 기능은 INTAMSYS의 모든 고온 시스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항상 FUNMAT PRO 610HT의 핵심 요구 사항이었습니다. 그러나 300°C 제작 챔버로 기계를 제작하는 것은 시스템의 내부 구성 요소를 동일한 고온에서 테스트해야 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작업입니다.

회사의 기존 산업용 3D 프린터 포트폴리오 덕분에 팀은 엔지니어링 필라멘트를 사용하여 이러한 많은 내부 구성 요소의 프로토타입을 사내에서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금속 프로토타입에 의존할 필요가 없어져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INTAMSYS에 따르면 제3의 금속 제조업체에 기능성 프로토타이핑을 아웃소싱했다면 부품당 최대 3개의 프로토타입만 테스트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내부 운영을 유지함으로써 부품 중 일부는 부품 사이에 약간의 설계 변경과 함께 12번 이상의 서로 다른 반복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이러한 간소화된 리드 타임으로 인해 3D 프린팅된 최종 사용 부품도 탄생했습니다. 시스템의 내부 구성 요소 중 일부는 주문형으로 3D 프린팅되어 생산 주기에 순차적으로 공급되어 INTAMSYS의 외부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도를 크게 줄였습니다. 오늘날 모든 FUNMAT PRO 610HT 장치에는 총 15개의 서로 다른 3D 프린팅 생산 부품이 설치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