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핀큐 SpinQ 교육용 양자컴퓨터 퀀텀컴퓨터 덕유항공

AI 와 양자 컴퓨팅 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의 진화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두 가지 주요 기술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프로젝트 덕분에 AI가 훨씬 더 가속화된 개발을 보는 것처럼 보이지만 양자 컴퓨팅 실험에는 엄청나게 비싸고 번거로운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양자 컴퓨팅 분야의 개발은 상대적으로 느렸지만 중국 기반 SpinQ 및 일본 기반 Switch-Science와 같은 일부 회사는 이미 대중의 액세스를 민주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SpinQ / Switch-Science의 Gemini Mini, Gemini 및 Triangulum 휴대용 양자 컴퓨터 모델은 현재 가장 빠른 양자 컴퓨터 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컴퓨팅 성능이 비례적으로 감소합니다. 433큐비트를 통합하는 IBM의 Osprey QPU와 비교할 때 휴대용 SpinQ 프로세서는 최대 3큐비트만 제공합니다. 물론 크기가 줄어들었기 때문에 큐비트 기술도 더 초보적입니다. 매우 낮은 온도가 필요한 초전도 큐비트 대신 휴대용 양자 프로세서에는 핵 자기 공명을 기반으로 작동하는 큐비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술은 불행하게도 QPU를 잠재적으로 트랜지스터 기반 프로세서보다 빠르게 만드는 양자 얽힘 속성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SpinQ 모델은 휴대용으로 간주되지만 가장 컴팩트한 버전의 무게는 14kg이므로 노트북처럼 휴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또한 이러한 모델은 실제로 복잡한 문제 해결 시나리오를 실행하기에 충분한 처리 능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에게 양자 회로 프로그래밍을 소개하는 교육용 장치를 의미합니다. 가격 책정도 우리가 주류라고 부르는 것이 아닙니다.

SpinQ의 가장 저렴한 양자 컴퓨터는 Gemini Mini 모델로 대표됩니다. 크기는 200 x 350 x 260mm이고 무게는 14kg이며 듀얼 큐비트 회로당 10개 이상의 게이트 작업 또는 단일 큐비트당 30개 이상의 작업으로 20ms 이상의 일관성 시간을 제공하는 듀얼 큐비트 프로세서가 특징입니다. 사용자가 문서 및 교육 자료가 포함된 최대 18개의 데모 알고리즘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통합 디스플레이가 있는 유일한 모델입니다. 전체 장치에는 60W의 전력이 필요하며 일본 엔으로 환산하면 8,100달러입니다.

중급형 Gemini 모델을 사용하면 크기가 600 x 280 x 530mm이고 무게가 44kg인 둥근 PC 타워 케이스와 비슷하기 때문에 이미 휴대성을 잊을 수 있습니다. 전력 요구 사항은 100W로 증가하지만 프로세서는 여전히 동일한 20+ms 일관성을 가진 2큐비트만 제공합니다. 그러나 1큐비트는 200개의 게이트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반면 이중 큐비트 회로는 20개의 게이트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단돈 41,500달러에 가능합니다.

플래그십 Triangulum 모델은 ~US$57,400로 Gemini 모델보다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610 x 330 x 560mm 크기의 더 큰 케이스에도 불구하고 이 모델의 무게는 40kg입니다. 연장된 작업 시간을 위해 40+ms 일관성 시간을 가진 고급 3큐비트 프로세서를 제공하지만 처리 능력은 단일 큐비트당 40개의 게이트 작업 또는 이중 또는 삼중 큐비트 회로당 8개의 게이트 작업으로 감소합니다. 증가된 일관성 시간을 위해 이 모델에는 330W의 전력이 필요합니다.

SSRN의 “CER의 진화하는 테마” 목록에 SpinQ 등재

2022.11.24 · 기업 뉴스

Turku 대학의 Mikko Apiola, 동부 핀란드 대학의 Sonsoles López-Pernas 및 Mohammed Saqr가 수행한 “The Evolving Themes of Computing Education Research: Trends, Topic Models, and Emerging Research”에 대한 연구는 최근 SSRN Electronic에 게재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인정받는 저장소인 저널. 연구자들은 PRISMA-S(Preferred Reporting Items for Systematic reviews and Meta-Analysis) 검색 방법을 따라 최근 10년 동안 16,863건의 문헌 문헌을 캡처하고 선별했습니다. 컴퓨터 교육 연구(CER)에서 연구 주제의 경향을 파악하기 위해 모든 논문의 초록과 제목에 공통된 단어를 분석하였다.

SpinQ-SSRN's-The-Evolving-Themes-of-CER-List에 등재됨

출처: ResearchGate

SpinQ는 이 기사에서 2021년 CER에서 가장 많이 성장하는 공통 단어 중 하나로 식별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SpinQ-SSRN's-The-Evolving-Themes-of-CER-List에 등재됨

출처: SSRN 전자저널

SSRN은 특히 사회 과학, 인문학, 생명 과학 및 건강 과학 분야의 연구를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보급하는 데 전념하는 세계 주요 오픈 액세스 저장소입니다. 현재까지 SSRN의 eLibrary는 재무, 회계, 법률, 경제 및 관리 등 65개 이상의 분야에서 1,078,907명의 연구원이 작성한 1,193,559개의 연구 논문을 제공하여 대부분의 학술 연구원과 애호가들이 선호하고 지원하는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The Evolving Themes of Computing Education Research: Trends, Topic Models, and Emerging Research”라는 제목의 기사에서는 프로그래밍 교육이 그동안 CER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제였음을 이전의 분석을 통해 입증했습니다. CER 간행물, K-12 컴퓨팅 교육 및 컴퓨팅 사고를 포함한 다른 주제가 뒤따릅니다.

그러나 2021년에는 양자컴퓨팅 플랫폼을 뜻하는 스핀큐(SpinQ), e스포츠(전자스포츠), 비디오 게임 라이브 스트리밍을 뜻하는 트위치(twitch) 등이 새롭게 등장한다. 가장 많이 성장하는 이 공통 단어는 떠오르는 현대 기술, 컴퓨팅 주제, 교수법 및 도구를 나타냅니다. 그들의 분석은 CER이 프로그래밍 교육 및 기타 고전적인 주제 영역에 집중적으로 집중한 후 어디로 향할 수 있는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2020년과 2021년에는 SpinQ가 NMR 양자 컴퓨팅 분야에서 이론을 상업적 응용 프로그램으로 혁신적으로 전환하면서 양자 제품의 집중적인 출시 활동을 목격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연구 개발 기간 동안 SpinQ는 교육 및 과학 대중화 시연을 위한 세계 최초의 데스크톱 양자 컴퓨터인 Gemini 및 Triangulum을 출시했으며 대학에 교육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차세대 범용 양자 컴퓨팅 클라우드 플랫폼인 Taurus를 출시했습니다. , 과학 연구 기관 및 양자 컴퓨팅 분야의 K-12 교육은 모두 설계된 양자 컴퓨팅 과정과 함께 양자 컴퓨팅 교육에 풀 스택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SpinQ-SSRN's-The-Evolving-Themes-of-CER-List에 등재됨

세계 최초의 휴대용 양자컴퓨터 ‘제미니 미니’

그리고 이는 SpinQ가 2021년 CER에서 가장 많이 증가하는 공통 단어 중 하나가 되었다는 사실에 기인할 수도 있습니다.

양자 컴퓨팅은 차세대 기술 혁명과 산업 변혁의 기초 기술입니다. 양자 컴퓨팅의 상용화 가속화와 함께 SpinQ는 과학 연구, 교육, 의약품 R&D, 금융 기술, 인공 지능 분야의 연구를 강화하기 위해 기술 R&D 및 상업 착륙을 통해 “이륜 구동” 전략을 계속 고수할 것입니다. , 실용 초전도 양자 컴퓨터, 데스크톱 NMR 양자 컴퓨터, 범용 양자 컴퓨팅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범위를 기반으로 한 많은 다른 프론티어 영역. 우리는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특정 시나리오에 대한 솔루션을 찾아 실제 생활에서 양자 컴퓨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SpinQ는 약 1억 위안 규모의 Pre-B 라운드 파이낸싱을 완료하여 양자 컴퓨팅의 상용화를 가속화했습니다.

2022.09.21 · 기업 뉴스

최근 SpinQ는 총 금액이 거의 1억 위안에 달하는 Pre-B 라운드 파이낸싱을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주요 투자자로는 Jinjinghengxun Venture Capital, Shenzhen Toposcend Capital의 Shenzhen Bay Angel Fund III, Heshunying Investment 및 이전 주주인 Shenzhen Hi-tech Investment가 투자를 따랐습니다.

SpinQ의 이번 자금 조달은 2021년 1월 A+라운드 전략 투자 이후 심천 정부 자본 및 산업 자본의 또 다른 전략적 투자이기도 합니다. 조달된 자금은 기술 연구 개발, 팀 확장 및 시장 확장에 사용될 것입니다.

SpinQ의 창립자이자 CEO인 Xiang Jingen은 새로운 투자자의 추가와 이전 투자자의 증가가 SpinQ의 상용화 가속화에 중요한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SpinQ는 기술 R&D 및 상업 착륙을 통해 “이륜 구동” 전략을 계속 고수하고, 기술 혁신과 혁신을 통해 비즈니스의 상업화를 촉진하고, 다양한 시나리오로 기술과 제품의 혁신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새로운 주주인 Jinjinghengxun은 Jinjing Capital과 전 상하이 증권거래소 부총재 Liu Xiaodong 박사가 공동으로 설립한 글로벌 사모펀드입니다. Liu 박사는 “우리는 SpinQ의 생산성 및 상용화 진전, 특히 데스크톱 NMR 양자 컴퓨터의 진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작년 초 시장.오늘날 비즈니스 세계에서 컴퓨팅 파워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시급해지고 양자 컴퓨팅 트랙의 산업화는 결정적인 추세를 형성했습니다.SpinQ 팀은 의심할 여지없이 중국에서 가장 뛰어난 회사 중 하나입니다. 기술 R&D와 제품 상용화의 결합 조건 ,

또 다른 새로운 주주인 Shenzhen Bay Angel Fund Phase III는 Toposcend Capital, CIMC Vehicles, Shenzhen Angel FOF, Tuanshan Capital 및 Shenzhen Fubao Group이 공동으로 설립하여 기술 산업에 대한 초기 투자에 중점을 둡니다. Toposcend 프로젝트 책임자 Chen Zhenhao는 “선전이 집중적으로 구축하고 있는 ’20+8′ 산업 클러스터의 미래 산업인 양자 정보는 우리의 핵심 레이아웃 분야입니다. SpinQ는 선전이 시작한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Bay Angel Fund III.중국 양자 컴퓨팅 분야의 뛰어난 혁신 대표자로서 SpinQ는 양자 컴퓨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알고리즘의 핵심 기술을 완전히 마스터했습니다. 회사가 초전도 양자 컴퓨터 개발을 가속화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여러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서 상용화를 실현하기를 희망합니다. “

선전 하이테크 투자 산하 Zhengxuan Investment의 Zuo Chao 부사장은 하이테크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을 가진 전문 투자 및 금융 기관으로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기술 혁명과 산업 변혁의 새로운 라운드. 그리고 국제적으로 경쟁해야 하는 핵심 기술이기도 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양자 컴퓨팅은 세계에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양자 컴퓨터의 산업 응용 개발 추세에 대해 장기적으로 낙관적입니다. SpinQ는 심오한 기술 축적과 국제적 비전을 가진 기업가로서 중국 내 이 분야에서는 비교적 드문 기업입니다. 2020년 첫 회사 투자 이후, 우리는 현실적이고 진취적인 회사 스타일, 신속한 제품 개발 능력, 지속적인 기술 혁신 및 상업적 홍보를 목격했습니다. “

설립 초기에 SpinQ는 실용적인 초전도 양자 컴퓨터, NMR 데스크톱 양자 컴퓨터, 범용 양자 클라우드 플랫폼 라인에서 비즈니스 환경을 개발하기 위해 기술 R&D 및 상업적 착륙을 기반으로 하는 “이륜 구동”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및 소프트웨어: 하드웨어에서 SpinQ는 교육용 사용자를 위한 NMR 데스크탑 양자 컴퓨터를 통해 실험실에서 시장에 이르기까지 양자 컴퓨팅의 상용화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그리고 산업 사용자를 위한 실용적인 초전도 양자 컴퓨터를 통해 SpinQ는 최첨단 기술에서 돌파구와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소프트웨어에서 수천 개의 산업을 위한 양자 컴퓨팅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SpinQ는 파트너와 함께 훨씬 더 많은 시나리오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지난해 A라운드 자금조달 당시 스핀큐는 이미 초기 제품 개발을 마친 상태였다. 주요 사용자를 중심으로 소규모 사용 및 반복을 거쳐 2022년 춘절 이후 정식 출시되어 빠르게 상용화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SpinQ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사용자 중심” 관점을 주장하면서 기술 혁신과 상업적 착륙에 중점을 둡니다.

데스크톱 NMR 양자 컴퓨터 측면에서 SpinQ는 “사용자 지향” 관점에서 “Gemini”, “Triangulum” 및 “Gemini Mini”의 세 가지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혁신과 상업화의 결합을 통해 제품은 광범위한 판매와 절대적인 시장 리더십을 달성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 회사는 또한 과학 연구 및 교육에 더 비용 효율적인 차세대 프로그래밍 가능 양자 컴퓨터를 출시하고 양자 컴퓨팅 교육을 위한 지원 과정을 포함한 완전한 솔루션 세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SpinQ는 약 1억 위안 규모의 Pre-B 라운드 파이낸싱을 완료하여 양자 컴퓨팅의 상용화를 가속화했습니다.

양자 컴퓨팅 교실

이 일련의 지원 과정은 주로 대학, 중학교 및 초등학교의 세 가지 수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강의 내용은 학부생과 대학원생을 위한 양자컴퓨팅 실험 과정, 고등학생을 위한 일반 양자컴퓨팅 과정과 프로그래밍 과정, 초등학생을 위한 양자컴퓨팅 인기 과학 과정과 게임으로 구성된다. 양자 컴퓨터의 실험적 작동과 결합된 이론 연구를 통해 학생들은 양자 컴퓨팅의 기본 원리, 알고리즘 설계 아이디어 및 양자 컴퓨팅의 기본 프로그래밍 지식을 더 잘 이해하고 숙달할 수 있습니다.

SpinQ는 약 1억 위안 규모의 Pre-B 라운드 파이낸싱을 완료하여 양자 컴퓨팅의 상용화를 가속화했습니다.

교육 사용자를 위한 양자 컴퓨팅 운영 시스템


초전도 양자 기술의 개발은 전방위적인 전체 체인 통합 전략으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초전도 양자 기술은 더 안정적이고 큐비트는 확장하기 쉽고 상대적으로 성숙한 기술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유망한 노선 중 하나입니다. 세계의 기업들이 이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SpinQ는 2020년 초 초전도 양자 기술을 채택한 후 실용적인 초전도 양자 컴퓨터 프로토타입, 초전도 양자 칩 및 RF 측정 및 제어 시스템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SpinQ는 양자 컴퓨팅 클라우드 플랫폼, 양자 운영 체제 및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완료하여 독립적이고 제어 가능한 전체 체인 통합 전략을 전면적으로 추진했습니다.

스핀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양자칩 EDA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사용자는 시각적 인터페이스에 매개변수를 입력하여 모듈식 칩 레이아웃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사의 유사한 제품과 비교할 때 SpinQ의 양자 칩 EDA는 매개 변수로 양자 구성 요소를 생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고유한 알고리즘을 포함하여 칩 레이아웃 설계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SpinQ는 약 1억 위안 규모의 Pre-B 라운드 파이낸싱을 완료하여 양자 컴퓨팅의 상용화를 가속화했습니다.

초전도 양자 컴퓨터를 중심으로 한 전체 체인 통합 솔루션


자체 R&D 지속 강화 및 시나리오 기반 적용 확대

양자 클라우드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알고리즘 개발 측면에서 SpinQ는 여러 차례 반복되는 양자 컴퓨팅 프로그래밍 프레임워크 SpinQKit 및 양자 클라우드 플랫폼 “Taurus”를 포함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Taurus는 여러 실제 양자 장치 및 대규모 클래식 시뮬레이터에 대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시각적 양자 회로 설계 및 Open QASM 프로그래밍을 지원합니다. 게다가 사용자는 Taurus에서 양자 게이트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양자 알고리즘은 과학 연구 및 교육과 매니아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동시에 IaaS 서비스를 기반으로 SpinQ는 곧 양자 화학, 양자 금융 및 기타 분야에서 SaaS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The Beijing Genomics Institute와 협력하는 프로젝트에서 양자 근사 최적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유전자 재조합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SpinQ는 엔드투엔드 프라이빗 배포를 지원할 수 있는 양자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도 출시했습니다.

SpinQ는 2018년 설립 이후 The Beijing Genomics Institute, Huaxia Bank, Deeproute.ai 등 생물의학, 금융기술, 인공지능 등 분야의 많은 파트너와 협력해 왔으며 파트너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주요 산업에서.

SpinQ의 창립자이자 CEO인 Xiang Jingen은 기술 R&D와 상업적 착륙을 포함하는 “이륜구동” 전략이 수립된 이후 기술 혁신과 제품 개발 속도가 더욱 향상되었으며 상용화 진행 상황이 더욱 빨라졌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상반기는 이미 작년 한 해의 성과 수준에 도달했으며, 이는 이번 자금조달 협력을 얻기 위한 기반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SpinQ는 기술 R&D에 대한 투자를 계속 늘리고 실용적인 초전도 양자 컴퓨터, 데스크톱 NMR 양자 컴퓨터, 범용 양자 컴퓨팅 클라우드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를 중심으로 주요 기본 산업 및 비즈니스 시나리오를 확장하고 개발 기반을 공고히 하며 건설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기술 커뮤니티 생태학의 국제 비즈니스를 확장합니다.

SpinQ의 신제품 발표회에서 세계 최초의 휴대용 양자 컴퓨터 “Gemini mini”가 공개되었습니다.

2022.01.22 · 기업 뉴스

스핀큐는 1월 22일 자사 양자컴퓨팅 체험관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양자컴퓨터의 모델을 재정의하고 양자컴퓨팅 교육 및 대중화에 더욱 적합한 세계 최초의 휴대용 양자컴퓨터 ‘제미니 미니’를 출시했다.

Lianxuan Technology 회장 Xiang Jingen 박사는 Gemini mini의 신제품 출시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Lianxuan Technology 회장 Xiang Jingen 박사는 “Gemini mini”의 신제품 출시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과학과 기술의 발전으로 무어의 법칙은 한계에 가까워졌고 고전 컴퓨팅은 깨지지 않는 기술적 병목 현상을 만났지만 데이터는 여전히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새로운 컴퓨팅 방법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양자 컴퓨터는 양자 중첩 및 양자 얽힘의 속성에 의해 슈퍼 컴퓨팅 해시레이트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양자컴퓨터의 발전은 10년 전 인공지능과 맞먹는다. 실험실에서 상업용 응용 프로그램으로 이동하면 그 전망은 헤아릴 수 없을 것입니다. 의학 연구 개발 분야에서 의학 분자의 설계 및 스크리닝, 화학 산업 분야의 촉매 설계, 인공 지능 분야의 교육 모델. 비행기의 발명이 지상 교통수단의 부족함을 만회한 것처럼, 양자 컴퓨터의 발명은 고전 컴퓨터의 부족함을 만회했다.

양자 컴퓨팅의 빠른 발전으로 인해 양자 컴퓨팅 인재가 심각하게 부족합니다. 2018년 The New York Times는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연구원만이 양자 컴퓨팅 기술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으며 인재 부족이 국가 안보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BM의 양자 전략 및 생태학 담당 부사장인 Robert Sutor도 현재 글로벌 양자 컴퓨팅 인재가 일반적으로 부족하며 기업은 고등 교육 단계에서 관련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더 긴밀히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국가는 양자 컴퓨팅 교육에 중요성을 부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양자컴퓨팅의 교육과 대중화는 소형 양자컴퓨터의 보급과 대중화와 불가분의 관계이며,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데스크톱 양자컴퓨터가 필요할 뿐이다. 핵자기공명 양자컴퓨터는 현재 소형화가 가능한 유일한 양자컴퓨팅 플랫폼이다. SpinQ가 이전에 개발한 데스크탑 핵자기 공명 양자 컴퓨터 “Gemini” 및 “Triangle”은 주요 대학 및 연구 기관에서 널리 환영받았으며, SpinQ는 Southern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Beijing Institute of Technology, Guizhou University 등과 전략적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홍콩 과학 기술 대학교, 대만 국립 대학교, 대만 중원 대학교와 같은 유명 대학에도 판매되었습니다. 동시에,

SpinQ는 양자 컴퓨팅이 이제 고등 교육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회사는 양자 컴퓨팅의 교육 및 대중화에 최선을 다하고, 모든 수준의 교육에서 학생과 교사에게 도움을 제공하고, 미래의 활기차고 다양한 양자 컴퓨팅 인재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기를 희망합니다.

휴대용 양자컴퓨터(2큐비트)인 ‘제미니 미니’는 스핀큐의 최신 제품이다. “Gemini Mini”는 터치 시스템으로 양자 컴퓨팅 교육 및 시연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장비는 2큐비트 실제 양자 컴퓨팅 시스템과 최대 8큐비트 양자 컴퓨팅 시뮬레이터를 통합합니다. 사용자 맞춤형 양자 회로를 지원하고 완전한 양자 컴퓨팅 과정을 구축합니다. 그것은 교육과 자습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Gemini Mini는 클라이언트로 사용하여 다른 데스크톱 NMR 양자 컴퓨터를 연결하고 양자 컴퓨터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판매용 양자 컴퓨터 - Gemini Mini

제미니 미니 제미니 미니는 많은 청중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육 기관, 중학교, 과학 교육을 수행하기 위한 과학 전시회에 사용할 수 있으며 양자 기술 팬들의 자율 학습에도 좋습니다.

Gemini Mini는 많은 청중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육 기관, 중학교, 과학 교육을 수행하기 위한 과학 전시회에 사용할 수 있으며 양자 기술 팬들의 자율 학습에도 좋습니다.

양자 컴퓨팅 교실 - SpinQ

양자 컴퓨팅 교실

2021년 1월 스핀큐의 R&D팀은 최초의 데스크톱 양자컴퓨터를 소개하는 ‘과학 인용 지수'(SCI) 논문에서 “양자컴퓨터의 가격이 인하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고, 이어 디스커버리 매거진과 휴대용 양자 컴퓨터 출시를 알리는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이제 SpinQ는 저렴한 가격으로 양자 컴퓨터를 설치할 수 있다는 예측을 실현했습니다. 모든 학생의 손이 닿는 범위 내에서 양자 컴퓨팅 작업을 진정으로 실현하려면 양자 컴퓨팅 교육을 모든 가족이 감당할 수 있게 하고, 양자 컴퓨팅 교육을 모든 학교에서 쉽게 만들고, 양자 컴퓨팅을 삶에 더 가깝게 만들고 덜 신비롭고 멀게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