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스캐너 디테일의 한계는?

3D 스캐너는 유기적 대상을 얼마나 자세히 스캔할 수 있습니까? 이것을 확인합시다!

한판 승부 리치 개디

Rich Gaddy는 네바다주 라스베거스에 거주하는 3D VFX 아티스트입니다. 그는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고 3D 아트 및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보다 효율적인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모든 워크플로가 비파괴적일 수 있어 압박이 심한 상황에서도 적응형 변경과 유연성을 허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전에 Rich는 작업에 Einscan-SE를 사용했습니다. “조도가 매우 낮은 환경에서 스캔하는 동안 최고 품질의 스캔 중 일부를 얻었습니다.”라고 그는 Einscan-SE로 가득 찬 마운트와 턴테이블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Einstar는 다른 3D 스캐너와 어떻게 다른가요?

그러나 새로운 아인스타를 받고는 생각을 바꾼다. “그것(Einstar)을 사용하면 조명이 밝은 환경에서 스캔할 수 있고 여전히 우리가 찾고 있는 많은 텍스처 세부 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적외선 시스템입니다.

리치는 아인스타의 다양한 기능 중 소프트웨어 내부에 내장된 인디케이터를 가장 좋아한다. EXStar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화면 왼쪽의 거리 표시기입니다. 물체에 대한 스캐너의 거리가 적절한지 여부를 사용자에게 세 가지 색상으로 알려줍니다. 파란색은 멀고 녹색은 좋은 빨간색은 물체에 너무 가깝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하나는 데이터 품질 지표입니다. 스캔이 얼마나 잘 나오는지 스캔하는 동안 사용자에게 주의를 줍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Rich는 친구의 바디 스캔을 할 때 말했습니다.

 

 

최종 생각

“전반적으로 포인트 계산과 폴리곤 측정이 이전보다 훨씬 빨라졌습니다. 이 스캔에는 몇 가지 아티팩트가 있지만 전체 결과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세부사항을 나에게 주었고, 그래서 나는 나타나는 그 아티팩트에 대해 별로 걱정하지 않았다. 이러한 아티팩트의 대부분은 스캐너를 사용하여 너무 빨리 움직이거나 피사체의 미묘한 움직임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Rich Gaddy, 3D VFX 아티스트, LA

아인스타 3D 스캐닝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의상

 

할로윈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축제 중 하나입니다. 해마다 10월이 되면 잭오랜턴으로 장식된 상점과 상가를 쉽게 볼 수 있다. 그리고 하루가 되면 화장을 하고 화려하고 눈길을 끄는 의상을 입고 거리를 걷는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Will Co와 그의 친구도 그들 중 하나입니다. 시장에서 의상을 사는 대신 아인스타 3D 스캐너로 직접 만들어 보기로 했다.

윌코 소개

캘리포니아 알람브라에 위치한 CoKreeate와 네바다주 라스베거스에 있는 Replikeate3D의 공동 설립자인 Will. 2014년 아내와 함께 원스톱 디지털화 솔루션 회사인 코크리에이트(Cokreeate)를 창업한 이후 3D 스캐닝과 3D 프린팅에 집중하고 있다.

공동 윌

EINSTAR 3D 스캐너를 이용한 인체 스캐닝

“모든 것을 개봉한 후 Einstar 3D 스캐너를 사용하도록 했습니다. 친구가 손을 뻗어 할로윈 의상을 위해 우리만의 목적으로 만든 사무라이 프린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들렀습니다.” 할 것이다. 그런 다음 약 2분 동안 친구의 전신 스캔을 만들어 Einstar 소프트웨어로 디지털화했습니다.

사람 스캔

대용량 데이터를 Einstar 소프트웨어로 처리하고 Will은 계속해서 파일을 obj로 내보냈습니다. Zbrush에 입력하고 컴퓨터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이 모델을 측정에 사용합니다. 최신 3D 스캐너 덕분에 Will과 그의 팀은 이전에 만든 사무라이 마스크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일단 거기에서 우리 크기가 제대로 맞도록 합니다. 마스크가 완벽하게 맞는지 확인한 후 수출하여 할로윈 의상을 위해 현실화합니다.

데이터 삭제

스캔 데이터

마지막 생각들

“친구와 몇 가지 다른 물체를 스캔한 후 Einstar는 3D 스캔을 원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어떤 종류의 하드웨어인지 모르고 수백 또는 수천 달러를 지출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따라서 우수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얻고 있으므로 완벽합니다. 3D 스캐닝을 살펴보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Einstar를 목록의 맨 위에 놓을 것입니다. ” 

— 윌 코 

WillCo의 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인스타그램:@cokreeate

공식 홈페이지:www.cokreeate.com

 아인스타

아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