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bot, 자동화로 가전 산업을 발전시키다

#블로그 · 2022년 12월 14일

전자 제어 보드의 육안 검사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DOBOT M1 Pro는 고해상도 카메라를 사용하여 불규칙한 모양의 PCB에서 생산 결함을 스캔합니다. 스크래치, 노출된 구리, 용접 지점 및 잘못 배치된 구성 요소를 검색합니다. 로봇은 시스템의 노이즈 감소, 증강 및 딥 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부적격 제품을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 시각적 피로를 유발할 수 있는 수동 검사를 방지하여 테스트 속도를 높였습니다.
  • M1 Pro는 손쉬운 배치를 위해 전원 연결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디자인을 배치합니다.
  • 소규모 배치 및 유연한 생산 요구에 적합한 다양한 시각, 공압 및 전기 엔드 이펙터와 호환됩니다.

[LCD 모니터의 접착제 스트립 압축]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DOBOT CR5S에는 LCD 모니터에서 수직 및 수평 방향으로 접착 스트립 압축을 수행하는 압착 작업용 특수 엔드 이펙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 CR5S는 DOBOT SafeSkin과 함께 제공되어 더욱 안전한 인간 로봇 협업이 가능합니다.
  • 인간이 만든 결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LCD 모니터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Dobot 고유의 고정밀 힘 제어 알고리즘.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비전 센서가 장착된 두봇 코봇은 AMR에 설치되어 도어 개폐력 테스트, 급수 테스트 등 다양한 냉장고 검사를 수행합니다. 로봇은 엔드 이펙터를 사용하여 냉장고의 숫자 패드를 누르고 물 채우기 및 붓기 기능을 테스트하고 받은 물의 양을 측정합니다.

[하이라이트]:

  • 단 한 대의 로봇으로 여러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 인간 로봇 협업에 안전하며 추가 보호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Dobot, 소매 부문용 Nova 시리즈 출시
#이벤트 · 2022년 11월 23일
 
 

생산을 위해 코봇 비전 시스템이 필요한 이유

코봇 비전 시스템은 코봇 혁명의 현대적 구조에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것은 코봇의 ‘눈’ 으로, 인간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산업 작업을 정확하고 정확하게 보고 작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협동로봇의 혁명은 전통적인 산업용 로봇과 로봇의 비전에서 출발하여 로봇 팔과 인간 사이  의 안전한 협업 과 통합된 협동로봇 비전 시스템으로 발전합니다.  이러한 진화에서 로봇이 장애물을 보고 충돌을 방지하는 방식은 조직이 안전과 제품 품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봇 비전 시스템의 역할과 비즈니스를 위한 기술 채택의 이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자동화 변환에서 Cobot 비전 시스템의 역할   McKinsey 에 따르면  Industry 4.0을 고급 디지털 변환으로 가져올 수 있는 가치는 정확도 향상이며   미래 잠재력의 85% 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점점 더 많은 기업이 성공적이고 효율적인 성과의 핵심으로 정확성을 우선시할 것입니다. 컴퓨터 비전 제어 로봇 팔 은 이 목표를 달성하고 생산 라인의 품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코봇 비전 시스템은 로봇 팔의 어느 위치에나 장착할 수 있어 다재다능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검사, 측정, 식별, 팔레타이징 ,  용접 ,  분류 ,  피킹 및 배치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 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배포 기회가  있습니다. 높은 이미지 품질은 프로세스에 대한 다중 접근을 보장하고 단일 사진 보정 및 작은 부품의 세부 인식을 통해 다양한 오류를 제거합니다.  

3D 카메라 , 2D 및 2.5D 비전과 같은 여러 유형의 코봇 비전 시스템 은 가격표와 기능 면에서 다릅니다. 예를 들어 2D 카메라는 저렴 하지만 3D 카메라보다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선택의 다양성이 떨어집니다. 

기계 학습과 인공 지능은 로봇 팔이 다양한 데이터와 직관적인 프로그래밍을 통해 볼 수 있도록 가르칩니다. 직관적 인 프로그래밍 과 다양한 재구성을 통해 협동 로봇을 위한 로봇 비전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봇 비전 시스템은 변환 자동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강력한 배치의 이점에 대한 논의로 이어집니다. 

Cobot 비전 시스템의 이점 [품질 일관성]  카메라 로봇 팔의 필수 특전 중 하나는 높은 제품 품질입니다. 인간 노동력은 8-12시간 교대 근무 중에 동일하게 효율적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제품 일관성과 오류 없는 제조 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 

작업자가 전체 교대 근무 시간 동안 동일한 효율성으로 작업하기를 기대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모든 제품 품질 문제를 제거하고 제조 신뢰성을 높이면서 제품 결함을 줄이도록 설계된 로봇 팔 ‘눈’이 있습니다.  코봇 비전 시스템은 색상 감각과 감지를 통해 물체를 모니터링하고 검사할 수 있어 생산 라인의 품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근로자의 안전] 비전 기술이 적용된 협동로봇은 안전 충돌 기능을 탑재해 충돌이 발생하기 전에 정지할 수 있다. 이 경우 비전 기술은 먼저 물체 (또는 인체 움직임)를 감지합니다. 두봇 로봇 팔 에는 독점적인 안전 기술인 DOBOT SafeSkin이 장착되어 있어 협동로봇 이  대상 15cm 앞에서 정지 할 수 있습니다. 로봇 팔은 속도를 높이지 않습니다. 반대로 속도가 느려집니다. 따라서 코봇 비전 시스템이 장착된 로봇 팔 은 사람의 부상을 줄이고 제조 공정에서 다중 충돌 및 사고를 방지합니다.

[비용 절감 ] 자동화된 미래의 시대로 나아가기 위해 공장은 로봇 팔 설치 및 코봇 비전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로봇 액세서리에 대한 소액 투자 부담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코봇 비전 시스템을 생산에 통합한 후에 는 비전이 제품 품질 비율을 높이고 자원을 절약하므로  판매를 늘리고 비용 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전 시스템이 장착된 협업 로봇을 배치하면 기업이 자동화를 재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Dobot의 4축 로봇 암 과 6축 협동 로봇 은 공장에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동시에 제품 품질 과 인력 안전 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로봇 배치 성능을 평가하는 5가지 강력한 RPA 지표

#블로그 · 2022년 10월 28일

오늘날의 경쟁 환경에서 로봇의 배치는 성공적인 자동화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RPA 메트릭을 사용하면 조직에서 로봇 배포 성능 수준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핵심 지표를 통해 프로세스 자동화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조감도를 얻고 RPA의 이점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RPA 지표를 평가하고 ROI를 높이는 방법 : 여기에서 로봇 성능을 평가하고 ROI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주요 메트릭을 제공합니다. 

1. 속도 :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또는 RPA는 성능 속도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오늘날 전통적인 수작업으로 생산성을 높일 수 없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기업이 제조 환경에 로봇 팔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조 프로세스가 단조롭고 반복적이기 때문에 여러 애플리케이션 세트의 작업자 속도는 인적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루한 작업은 작업자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으며 부상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봇의 성능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이해하려면 전통적인 수작업과 자동화된 프로세스의 속도를 장기적 관점에서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로봇 팔은 결코 피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휴식을 취하고 점심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작업 속도는 수동 산업 프로세스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예를 들어 DOBOT CR 시리즈 로봇 암은 7개의 상자를 집고 놓는 데 1분이 필요하므로 고속 팔레타이징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이 과정은 번거롭고 반복적이며 귀찮은 작업이기 때문에 작업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2. 정확도 :자동화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수동 작업 중에 불가피하게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직은 협업 로봇이 제공할 수 있는 정확도 수준을 통해 RPA 성공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정확도는 생산 품질을 나타내며 고장 수리 횟수를 줄입니다. 코봇을 유지 관리하는 데 필요한 횟수는 RPA의 품질을 나타냅니다. 제품 재질과 무게는 공정의 정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 이유는 부적절한 페이로드를 가진 로봇 팔을 선택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3. 인력 안전: 프로세스 자동화 및 협업 로봇을 배치하는 기업은 인력 안전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인력 안전은 RPA의 효율적인 성능 수준을 보여주는 또 다른 핵심 지표입니다.  로봇 팔은 근로자의 부상 수준을 줄이고, 부담을 덜어주고, 인건비를 낮출 수 있습니다. 

4. 소프트웨어: 특정 소프트웨어를 배포하면 높은 수준의 효율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 프로그래밍 기술을 갖춘 설치된 소프트웨어는 단순한 운영 배경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소프트웨어 사용의 단순성은 다중 제조 환경에서 시간을 절약하는 프로세스를 강조합니다.  Dobot 코봇은 산업 전반에 걸쳐 풍부한 애플리케이션에 배치되어 로봇 팔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본 프로그래밍 기술로 고성능을 보장합니다.

5. 하드웨어 : 로봇의 효율성을 평가하기 위한 마지막으로 중요한 RPA 지표는 하드웨어 품질 수준입니다. 하드웨어 파손 및 수리 표시기는 특정 산업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구입한 로봇 팔의 신뢰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은 RPA 메트릭을 고려하여 로봇 성능을 측정하고 제조 환경에서 협업 로봇을 얼마나 효과적이고 성공적으로 배치했는지 평가해야 합니다. 


Dobot
로봇암으로효율성을극대화할있는방법에대해자세히알아보십시오

조립 로봇에 대한 최신 가이드: 왜, 무엇을, 어떻게

#블로그 · 2022년 10월 25일 [PDF 다운로드]

  목차:

1. 제조업체가 조립 로봇을 선택하는 이유

    1.1 유연성

    1.2 안전

    1.3 비용 효율성

2. 조립로봇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인가 

    2.1 속도

    2.2 조립 복잡성

    2.3 페이로드 및 범위

3. 두봇 조립 로봇이 산업 범위에 미치는 영향

오늘날 우리는 로봇 조립 라인을 구성하고 구축하기 위한 조립 로봇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봇이나 로봇팔을 기반으로 대형부터 소형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Statista 에 따르면 7,000대의 조립 로봇이 2022년에 배송될 예정이며, 이는 자재 취급(9,600대)에 이어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두 번째 코봇 출하량이 될 것입니다. 작업 속도를 가속화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오류 없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조립 라인 로봇의 개발 및 새로운 요소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조립 라인 생산의 역사적 순간을 살펴보겠습니다.

1913년 헨리 포드(Henry Ford)가 자동차 대량 생산을 위한 최초의 조립 라인을 설치했던 20세기로 돌아가 보자. 100년이 넘는 세월이 흘렀고 2022년인 오늘날에도 여전히 조립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그 당시 조립 라인의 미래를 바꾸고 미래 생산 속도를 높일 수 있었던 제조 분야의 혁명적인 발견이었습니다.  이러한 혁신으로 포드는 자동차 한 대를 생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12시간에서 1시간 33분으로 단축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그것은 우리를 새로운 개발 단계, 즉 로봇 조립에서 떠오르는 역할로 이끌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제조업체가 생산 라인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방법을 선호합니다. 

다음은 로봇 공학을 사용하여 조립 시스템을 자동화하는 이유, 특전 및 방법에 대한 전망입니다.

[제조업체가 조립 로봇을 선택하는 이유]

조립 로봇은 가치의 집합체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정밀도를 제공합니다. 제조업체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빠르고 정확한 조립 라인 로봇 팔을 선택합니다.

  • 유연성 

 조립 로봇은 유연한 작업 범위, 반복성 및 적재량을 얻습니다. 따라서 유연한 조립 라인 로봇 팔은 전통적인 자동화에 투자할 필요 없이 다양한 프로세스를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가 생산량을 늘리고 작업 흐름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안전

로봇 조립 시스템  을 통해 제조업체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는 자동차 공장에서 여러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무거운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조립 로봇은 이러한 무거운 작업을 처리해야 합니다. 부상의 위험을 줄이고 결과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기 때문입니다.

  • 비용 효율성

조립 로봇은 제조업체를 위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연중무휴 24시간 작동할 수 있으므로 로봇의 장시간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연장된 작업 시간은 생산량 증가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고효율 로봇 성능은 기존 자동화에 비해 낮은 로봇 조립 비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조업체를 이동시키는 이유를 고려하면 조립 로봇 구매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립 로봇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속도

조립 로봇 선택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는 속도입니다. 생산의 적용 작업에 따라 로봇 팔의 다른 속도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제조업체가 조립 로봇을 선택하는 이유가 속도 요구 사항과 로봇의 한계에 따라 결정되는 이유입니다.

  • 조립 복잡성

조립 라인의 세부 사항은 복잡하여 조립에 로봇을 배치하는 데 여러 가지 제한 사항을 설정합니다. 생산 선택은 작고 복잡한 부품을 충분한 속도로 탐색할 수 있는 기회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협업 로봇은 많은 제조업체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조립 라인에 협업 로봇을 배치하는 이유입니다. 유연하고 안전한 6축 코봇은 작은 부품을 조립하는 압력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페이로드 및 도달 범위

생산에 사용하려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조립 로봇이 높은 페이로드와 긴 작동 범위를 확보해야 하는지 여부를 식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CARA 로봇  은 경량의 고속 애플리케이션 작업에 적합하며 6축 로봇 암은  3~ 16kg의 페이로드에 도달하는 보다 유연하고 무거운 작업에 적합합니다 .  제조업체의 조립 로봇 선택을 이해하면 산업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Dobot 조립 로봇이 산업 범위에 미치는 영향

Dobot 코봇은 비용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생산을 늘리고 오류 없는 고품질로 인간 작업자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안전 문제, 하나의 프로세스 실패 등을 포함하여 빠른 생산을 방해할 수 있는 다양한 자동화 문제를 해결합니다.  

두봇 코봇은 전문 로봇 조립 암으로 자동차 제조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 ,  의료 ,  식품 및 음료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강력한 전문성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로봇 PCB 조립은  DOBOT MG400  로봇 팔이 제조업체를 위해 소형 부품의 안전 병목 현상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의 예입니다. 

Dobot 조립 로봇이 산업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가전 제품 에서 PCB 보드 번인 조립 라인 처리 를 수행하는 DOBOT M1 Pro SCARA 로봇 팔입니다.

우리의 사례 이야기는 기존 생산을 자동화된 조립 라인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하는 혁신적인 개념입니다. DOBOT M1 Pro 코봇의 도움으로 우리 고객은 전통적인 제조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50%까지 높일 수 있었습니다. 

로봇 조립 라인을 만들어 Dobot으로 미래를 변화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