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베루스 콜드워터 피쉬 패키징 및 성분리뷰, + 라이프 버츄

더 도그카페 포페이즈

베루스 사료 라이프 버츄

베루스 사료가 배송되어 확인하니 진공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수입사료와 달리 측면에 직접 한글로 표기되어 있는 부분까지 있습니다.
새롭네요. 저는 패키징을 매우 중요하게 봅니다.
일부 사료는 택배배송중 터짐이 걱정된다고 언제 뚫은지도 확인안되는 구멍내서 보내는데
베루스는 진공포장이네요.
유통판매하시는 덕유펫푸드 분들의 제품파악과 전문성도 아주 칭찬받아야 할 수준이었습니다.
  • 베루스 사료는 절대로 소분하여 판매하지 않습니다.
    진공포장 상태로 배송되지 못한다면 소분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베루스 사료 리뷰

사료 모델은 미니말티즈 돌체와 10주차 되어가는 퍼피푸들 모카가 함께하였습니다.

국내 판매 및 인지도 1위의 수입사료 정보입니다.

국내에서 판매 및 인지도 1위의 수입사료의 정보입니다.

질병예방 차원에서 사료품질 경쟁력이 베루스 콜드워터피쉬가 우세랍니다.

정보가 출처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름은 명생보감입니다.

제 주관적인 사료의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퍼피기준, 조단백 조지방 칼슘 인 성분을 중시

1등급 홀리스틱 퍼피사료 전용 > 1등급 홀리스틱 사료 일반 라인업> 2등급 프리미엄 퍼피전용> 2등급 프리미엄 일반 라이업>  3등급 마트용 보급형 사료

베루스 사료는 저온에서 천천히 조리되어 식품 전분전환율이 94%이상이라서

체내에 흡수가 많이되고, 4D단백질(죽은 고기, 병든 동물, 다친 동물, 죽어가는 동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더 더욱이요..

퍼피에게 중요한 성분인 양질의 단백질 26%, 지방 15%, 칼슘 1.43%, 인 1.16%, 칼슘 인 밸런스까지 완벽!

각종 백신을 맞고 있는 퍼피들 상황에 그레인프리 식단은 백신 부작용및 식이알러지 유발 방지에 큰 도움이 됩니다.

먹는데 문제만 없으면 퍼피용으로도 손색없고 리콜이력도 단 한번도 없어 추천함에도 주저함이 없는 최고등급 사료입니다.

요약: 다이어트가 필요한 반려견을 제외한 올라운드 최상급 등급의 베루스 사료 , 홀리스틱 기능성 사료

베루스 사료 라이프 버츄 별5개 ALL KILL

베루스 사료 라이프 버츄 기호성 :***** 5 Star ALL KILL
콩주;, 럭키 돌체 모카 라뗴가 모두 잘 먹는 최초의 사료가 탄생하였습니다.

반려견보다 먼저 식이 알러지가 오는 제가 3알을 한 번에 먹었음에도 식이 알러지 증상이 없었습니다.

확실히 고급사료는 사람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생존에 필요한 상황이면 거부감없이

식사대용으로 먹을만큼요~

베루스 샘플 사료 리얼 탐난다

최고 1등급 사료의 체험기회가 있어서 알게 된 사실이 있는데 파양견인 럭키는 마트급 사료만 먹고 지내서 고급사료에서 나는 특유의 맛과 향을 거부하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라이프버츄의 경우 향으로 거부, 입에서 뱉는 것 세번정도 하고나서 용기내어 먹어본 이후 아그작 아그작 간식처럼 맛있게도 잘 먹는 최초의 고급사료가 되었습니다.

다른 고급사료는 티안나게 소량만 섞어주지 않는 이상 절반이상 섞으면 골라내어 식사거부를 하던 럭키였답니다.

베루스 사료를 거부한다면 원인중 하나가 고착화된 등급의 사료 , 맛 패턴 때문이 아닌지 체크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베루스 사료 추천 반려견: 기호성 극강. 닭고기 체질 반려견에게 최상위 등급의 그레인프리 건강사료!

기존에 나우 사료와 화이트 도그를 먹었던 돌체가 간식겸 먹었던 이*칸 주니어 퍼포먼스로 인해서 눈물이 났습니다.

라뗴 역시 이*칸 그레인프리 주니어를 먹고 있는데 모카와 비교를 해도 눈물이 몇배로 많이 나오고 있어서 섞어 먹인 후 평가는 차이를 알기 힘들어 이미 개봉된 약 3주정도 양의 사료가 소진되면 단일급여할 예정입니다.

베루스 사료 급여 후기 2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