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베루스 사료 EU인증 미국생산 홀리스틱 사료

베루스 사료 무료샘플 신청 이벤트

단 한 번의 리콜도 없었던 미국생산 사료브랜드 베루스 사료


베루스 사료 무료샘플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신청하세요


베루스 사료 카톡

검색창에 베루스 사료를 기입합니다.


채널 추가버튼 클릭

친구 추가하시고 반려동물사진을 보내주세요. 무료샘플신청이라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Verus 베루스 EU인증 1% 사료
  1. 라이프 어드밴티지 베루스 사료(Life Advantage): 미국 가정에서 여러견종을 키우는 가정, 당뇨병, 소화흡수가 쉬운 브랜드 다이어트, 저 탄수화물, 심장건강
  2. 퍼피 어드밴티지 베루스 사료(Puppy Advantage): 소형견, 중형견에 적합한 키블 사이즈
  3. 어드밴스드 옵티코트 베루스 사료(Advanced Opticoat): 업계 최상의 기능성 사료, 당뇨, 일반 알러지, 털 빠지는 경우, 눈물자국, 피부질환, 귀 감염, 간 질환
  4. 라이프 버츄 베루스 사료(Life Virtue): 곡물 알러지
  5. 콜드워터 피쉬 베루스 사료(Cold Water Fish): 곡물 알러지, 저체중, Working dog(견종)
  6. 라지 브리드 베루스 사료( Large Breed)생후 20개월까지: 대형견 IQ 지능발달, 오메가3
  7. 페라인 라이프 어드밴티지 베루스 사료(Feline Life Advantage): Low Ash, Low magnesium,크랜베리, 유카시디게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L-카르티닌, Chelated 미네럴, 완벽한 균형잡힌 영양 밸런스 제공, 

1. 미국 내 1%만 받은(매년 수 차례 진행하는) 유럽 EU인증을 받은 미국생산 홀리스틱 사료,  4D육류(죽은, 죽어가는, 병든, 다친)와 부산물을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베루스 사료 중 어류 단백질 사료는 미국 멘헤이든 이라고 불리는 자연산 청어를 주 원료로 사용, 닭고기 단백질 사료는 필그림 업체에서무제한 사료를 급여 받으며 깨끗한 자연수를 먹고 뜰에서 방목하여 키운 친환경 닭고기 만을 사용합니다.어류 단백질 사료 : 어드밴스드 옵티코트, 콜드 워터 피쉬닭고기 단백질 사료 : 라이프 어드밴티지, 퍼피 어드밴티지, 라지 브리드 퍼피, 페라인 라이프 어드밴티지(고양이) 3. 베루스 사료는 반려 동물에게 가장 이상적인 오메가 6 : 3 비율을 자랑하여 알러지, 신장, 심장, 간 질환 개선 및 예방에 도움을 드리며면역력 증강에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멘헤이든 생선(청어)의 크기는 매우 작습니다. 중금속 함유량은 백만 분의 1수준으로 중금속 기준에서 매우 안전한 생성입니다. 4. 베루스 사료는 Imagilin 회사에서 특허받은 식물기반 Pediococcus Probiotic 프로바이오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프로바이오틱스는 인간과 동물의 위장 관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유익한 미생물입니다.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가 스트레스, 분리 불안 및 소화 장애 (설사, 묽은 대변 및 구토)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1. 비포자 형성 프로바이오틱2. 높은 온도에서의 생존력 보장 (최대 185ºF)3. 식사 후 위 산성 환경에서 생존 지속성 보장4. 산소 노출에 대한 저항(생균이 오랜 시간 생존합니다)5. 항생제와 동시에 사용 가능한 특징 (베루스 사료는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6. 특허 7건 획득  https://youtu.be/47XPUI3lE9s

EU인증 베루스 사료 온라인스토어 (여기를 클릭)

www.dypetfoods.com

www.dypetfoods.co.kr

www.verusfoods.com

https://smartstore.naver.com/dypet

쿠팡 로켓배송

 

베루스 사료 미국EU인증 APHIS USDA

자주묻는 질문

강아지를 위해서  Grain-Free(곡물제외 사료)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키우는 개는 많은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곡식이 없는 것만 먹고 있습니다.  곡물을 포함한  사료로 다시 돌아 가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식단을 포함한 많은 요인이 개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재료, 재료 품질, 조리 과정 및 취급을 포함하여 모든 식품이 동등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으며, 이는 모두 식품의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가 특정 곡물 성분에 대한 알레르기로 진단되지 않았다면, 당신의 개는 다른 요인으로 인해 곡물류 음식에 대해 잘 소화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다른 탄수화물과 마찬가지로 곡물은 제대로 갈아서 익히지 않으면 개가 소화할 수 없습니다. 곡물과 관련된 소화 문제의 가장 흔한 원인은 덜 익힌 것입니다. VēRUS는 전분 전환을 극대화하기 위해 특정 조리 절차를 채택합니다. 베루스 사료는 곡물이 익는 정도가 약 98 %입니다. 이것은 곡물로 인한 문제를 제거합니다.

언제 강아지를 위해서 성인용 사료로 바꿔야합니까? ▼
강아지를 성인용 사료로 바꿔야하는 나이는 품종에 따라 다릅니다. 다리의 성장판이 결합되면 특정 미네랄에 대한 수요가 감소합니다.이떄 성인용 사료로 이동할 때입니다. 작은 견종의 경우 약 8-10 개월, 중형 견종의 경우 약 10-12 개월, 대형 및 거대 견종은 약 20 개월에 전환합니다.

내 고양이는 크리스탈 (신장결석) 문제가 있습니다. Vērus Feline Life Advantage가 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까요? ▼
이것은 고양이, 특히 수컷 고양이에서 매우 흔한 문제입니다. 결정의(크리스탈) 농도가 너무 높아 요로를 자극할 때 결정이 문제가됩니다. 결과적으로 고양이의 요도가 감염되거나 막혀 고양이가 제대로 소변을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식이 관리 방법은 칼슘, 인 및 마그네슘 결정을 형성하는 음식의 특정 미네랄을 최소화하여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는 요로에서 환경과 산성 pH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VēRUS 고양이 포뮬러는 두 가지 모두를 달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고양이에게 수분을 공급하고 적절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고양이 비뇨기과 문제를 예방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내 애완 동물은 닭고기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그래도 계속 닭 지방이 포함된 사료를 먹일 수 있을까요? ▼
우리가 사용하는 닭 지방은 정제되어 단백질 성분이 전혀 없기 때문에 닭 알레르기 반응이 없습니다.

 

Vērus가 다른 사료회사와 다른점은 무엇입니까? ▼

바로 성분(원재료)입니다. 사료회사들이 표기하는 포장지의 성분분석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품질 그 자체입니다. VēRUS는 애완 동물의 영양과 건강을 절대 희생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충실합니다. 우리는 적절한 식단을 통해 반려 동물이 더 오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랑과 추억, 주인에 대한 충성심을 제공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왜 전에 우리는 베루스(Verus) 브랜드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

이것은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미국에서 인기있는 사료브랜드 이름은 주로 광고 비용에 의해 좌우됩니다. 우리는 최고 품질의 재료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사료 품질을 위한 예산을 먼저 우선시했습니다.

 

Verus(베루스)에서 판매하는 애견 사료를 먹이면 개의 알레르기(알러지) 반응을 줄일 수 있습니까?

베루스 애견 및 고양이 사료는 생산지 미국입니다. 

국내에 수입되는 미국브랜드 수입사료중에서 고급 프리미엄에 속하는 브랜드중에서 유일하게 EU인증공장에서 

생산되어 안심하고 구입할수 있는 애견(고양이)사료입니다.        

개와 고양이는 특정 단백질에 대한 알러지에 대응할 능력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습니다. 그러한 알러지 현상은 같은 재료를 반복해서 공급함으로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화됩니다. 강아지에게 매일 같은 단백질을 먹이면 그 단백질에 대한 알레르기가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의 몸은 음식에 대항하는 일종의 항체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개에게 여러 종류의 사료를 먹이면 쉽게 예방할 수 있기도 합니다. 많은 반려동물의 보호자들은 설사, 구토 및 기타 위장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에 반려 동물의 사료를 바꾸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강아지에게 동일한 단백질을 먹이면 반려 동물의 건강을 더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음식을 바꾸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 즉 개나 고양이가 식이 요법을 견디지 못할 경우 발생할 수있는 문제는 그렇게 하지 않았을 경우 발생될 수 있는 심각한 문제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1 년에 몇 번 강아지의 음식 (단백질)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다시 말해, 강아지 건강을 위해 애견사료를 점차적으로 바꾸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강아지가 특정 단백질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대한 문제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참고 : 베루스의  모든 포뮬러에는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하며 모든 포뮬러에서 최고 품질의 성분만 선택됩니다. 대부분의 반려 동물 사료에는 품질이 좋지 않은 재료, 동물의 부산물 및 상당히 높은 수준의 옥수수, 카놀라 및 올리브 오일, 모든 오메가 6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나치게 높은 함량 수준의 오메가 6 지방산과 품질이 낮은 영양성분은 염증발생, 면역 체계 억제, 피부 가려움증, 알레르기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발생하지 않도록 오메가 6 지방산과 오메가 3 지방산의 적절한 균형 비율이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소비자는 이것이 반려견의 피부와 털 및 모든 유형의 알레르기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Verus Pet Foods를 사용하면, 사료시장에서 제공해야하는 최고 품질의 성분을 활용하였기에, 오메가 6- 지방산과 오메가 3- 지방산의 올바른 균형을 보장합니다.

 

어떤 사료가 좋을까요?

 베루스 애견사료 오메가 3 지방산의 엄청난 이점 :

아마씨를 제외하면 모든 오메가3는 해양 공급원에서 나옵니다. 가장 높은 것은 매우 기름진 정어리 계열인 Menhaden 물고기에서 나옵니다. 다른 출처로는 연어, 고등어, 크릴, 홍합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냄새가 더 좋을수록 오메가 3 지방산 함량이 높아집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강력한 면역 체계 강화제입니다. 강력한 면역 체계는 질병 및 알레르기와 같은 면역 장애로부터 애견들을 보호합니다. 우리의 Opticoat 포뮬러는 Menhaden Fish, Menhaden 오일 및 아마씨 오일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반려 동물 사료 중 오메가 3 함량이 가장 높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면역체계를 돕는  파워 하우스”라고 부릅니다.

오메가 3s는 또한 항염증제입니다. 염증은 거의 모든 질병의 근원이므로 염증을 줄이고 면역 체계를 강화함으로써 병든 개를 더욱 약화시키지 않고, 주어진 환경에서 생존할 수있는 능력을 증강할 수 있습니다. VeRUS Opticoat를 먹이는 것만으로도 수년 동안 건조한 , 고르지 못한 머리카락, 알레르기, 과민성, 무기력 및 기타 여러 질병으로 고통을 겪은 많은 개들이 젋어지고 건강해지는 것을 실제로 목격해 왔습니다. Opticoat에서 찾아볼 수 있는 성능에 가까운 반려동물 사료는 없습니다. 물론 프로바이오틱스와 복합 탄수화물, 킬레이트 미네랄이 모두 함께 작용하여 더 강하고 튼튼한 개를 만듭니다.

 

애견의 아토피 현상의 원인은?

눈물 자국 또는 과도한 눈물과 같은 아토피 현상은 외부 환경 요인이나 내부적 영양 문제,식사내용물에 섞인 불순물 또는 둘 다에 대한 민감성 정도 또는 효모 불균형으로 인해 생성될 수 있습니다. (효모가 살아 남기 위해서는 설탕이 필요하므로 복합 탄수화물과 고혈당 성분을 제거하여 효모의 확산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애견의 신체의 미네랄 불균형 또는 애견이 마시는 물의 미네랄 성분 과도가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원인은 유전일 수도 있습니다. 눈물 얼룩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하여 범위를 좁히기가 어렵습니다. 눈물 얼룩은 간에서 나오는 과도한 독소를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독소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대부분의 독소는 식품의 성분, 인공 색소, 합성 비타민, 화학 방부제, 높은 당도-효모 불균형, 저급한 영양 성분, 애견사료 가공 방법, 설폰아미드 (먹이 사슬을 시작하는) 불순물 및 불순한 동물 사료, 약물- 특히 항생제, 프레드니손 / 스테로이드가 주 원인입니다.

영구적으로 또는 눈물 얼룩을 제거하는 유일한 방법은 과도한 독소원인을 제거하고 강아지의 몸에서 제거하는 것입니다. Verus Pet Foods에서 제공하는 각 사료종류별 포물러들은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생산되었습니다. Verus는 시장에서 제공해야만 하는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합니다.

 

베루스 사료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필러(첨가제) 없음, 인공 색소 또는 보존제 없음-BHT, BHA 또는 에톡시퀸과 같은 합성 화학 보존제 없음, 옥수수, 밀, 콩, 동물 부산물을 사용하지 않음,  
Non-GMO, 부산물 없음 / 동물의 부산물 섭취시 불완전 소화되어 애완 동물의 신장에 부담을 주게됩니다. 인간의 소비에 적합한 모든 단백질 사용, 천연 항산화제로서 비타민 C와 비타민 E를 사용하기 위해서  선박에서 가공된 미국 해역의 지중해 어류 사용.
뉴질랜드와 호주의 풀을 먹인 양고기밀
Pilgrim’s Pride의 치킨밀
석유 오염이 없는 치가운 바닷물에서 공급된 다시마
아마씨는 혼합 직전에 갈아서 산화 가능성을 밝히고 신선도와 효능을 보장합니다.
닭 지방은 케이지가 없는 닭에서 나오는 99.95 %의 맑은 지방입니다.
치커리 펄프는 소화를 개선하는 천연 프로바이오틱 역할을합니다.
100 % 킬레이트 미네랄 

눈물 얼룩을 최소화하기 위해 Advanced Opticoat 포물러 사용을 권장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VeRUS 사료만 사용하도록 소요되는 시간이 대략 약 8-12 주가 걸린다고 말합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고품질의 간식만 제공하고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강아지의 건강과 털의 상태

강아지의 건강과 털의 상태는 어떤 관계인지 어떻게 증명할지 고민해 보았습니다.아마도 Verus 사료를 먹인 첫 주 이내에 강아지 / 개들의 태도, 건강하고 활기찬 반려 동물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피부와 피모가 더 건강해 보이고 더 빛나고 부드러워집니다.  강아지는 밝고 맑은 눈을 가질 것입니다. 귀와 코는 깨끗하고 먼지나 분비물이 없습니다. 애완 동물의 코는 약간 촉촉하고 귀는 이완되어야합니다. 또한 강아지의 입 냄새가 신선하고 깨끗해야합니다. 강아지의 입은 건강한 사람의 입과 비슷합니다. 신선한 냄새; 분홍색 잇몸; 염증이 없습니다. 편안하고 넓은 입은 그들이 행복하다는 신호입니다. 개 / 강아지의 대변도 더욱 단단해집니다. 대변은 단단하고 초콜렛 브라운이며 적절한 양을 먹이면 강아지는 하루에 약 3 번 화장실에 가야합니다.

 

미국에서 USDA 역활은?

USDA에는 자발적인 반려동물 식품인증 프로그램이 있지만, FDA 또는 주 농무부에 의해 인정 또는 승인되지는 않았습니다. USDA는 FSIS (Food Safety Inspection Services) 부서에서 인간 소비에 사용되는 육류를 규제하고 있으며, 기관은 애완동물 소비를 위한 육류를 공식적으로 규제하고 있지 않습니다. 친환경 밭에서 자란 식물을 섭취하는 육류를 사용하는지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식품을 만드는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애견사료는 친환경 육류를 사용하지 않고, 심지어 대부분의 사료는 개 사료를 만드는 데 사용해서는 안되는 유해한 화학 물질이외에도 가공된 밀, 건강에 해로운 첨가물 등 품질이 낮은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그래서 베루스 사료는 EU 인증서로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베루스 사료는 어떻게 개를 더 건강하게 유지시킬 수 있나요?

평생 동안 개나 고양이에게 Verus Pet Food를 먹이면 가장 건강하고 풍부한 균형 잡힌 식단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 증거는 맑은 눈과 귀, 그리고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털을 가진 건강한 에너지 넘치는 애완 동물입니다. 반려견 시장에서 27 년을 경험한 우리는 이것이 Verus Pet Food의 특징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반려 동물에게 최적의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성분별 균형을 유지하고 비타민 C와 E를 자연적으로 보존합니다. 성분표는 오늘날 시장에서 판매되는 다른 반려 동물 사료와 비슷해 보일 수는 있지만, 사실 성분표에서 보여주지 못하는 성분의 품질과 Verus의 무결성이(리콜없는 판매기록) 이러한 제품과 차별화합니다.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 업체의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는 동시에 탁월한 식품 안전 및 품질 표준을 유지합니다. VēRUS Pet Foods에서는 반려 동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품질의 안전하고 일관된 반려 동물 사료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모든 제조 시설은 FSMA 지침을 따르며 (식품 안전 현대화 법) “Good Manufacturing Processes”프로토콜을 따릅니다. 우리는 재료가 제조 시설에 들어가는 시점부터 생산 및 포장까지 테스트 프로토콜을 따르는 매우 헌신적인 품질보증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일관된 지역의 EU 공급자를 선택하여 각 재료를 어디에서 공급하는지 세심하게 판단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모든 원자재는 승인된 공급 업체의 원재료가 공장에 도착하기 전에 모두 EU (유럽 연합) 인증을 받았는지 테스트를 받습니다. 재료에서 샘플을 채취하고 현장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수행할 때까지 공장에 전달되지 않습니다. 또한 제조 공정이 시작되면 15-20 분 간격으로 샘플을 채취하여 안전성을 테스트하고 다시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샘플은 NIR 실 (적외선 기술)로 보내져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성붐분석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생산이 완료된 이후에도 품질안전에 대한 우리의 관심은 끝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VēRUS가 다른 업체보다 더 노력하는 이유입니다. 생산중 모든 배치에서 샘플은 추출되어  “Test & Hold”로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샘플은 보장된 분석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반복적인 실험실 테스트를 위해 보관됩니다. 테스트가 만족스러우면 “Test & Hold”가 해제되고 미국시장에서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제품을 배송하게 됩니다. 제조 시설에서의 테스트 외에도 매월 광범위한 실험실 테스트를 수행하여 당사의 포뮬러가 안전하고 애완 동물의 영양 요구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우리는 애완 동물 사료 산업에서 독특하다고 인정받는 특허 동결 건조 생균제를 사용합니다. 장에서 건강한 박테리아의 생성을 자극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또는 미생물은 소화와 장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것은 면역 기능에도 상당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냉동 건조된 살아있는 미생물을 섭취하면 다시 활성화되어 반려 동물에게 완전한 건강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른 대부분의 애견사료 업체는 애완 동물에게 거의 또는 전혀 도움이되지 않는 죽은 균주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냉동 건조 생균을 사용하기 때문에 벨루스 사료에서 프로바이오틱스는 93 % 이상의 activity를 보장합니다.

Verus는 100 % 킬레이트 미네랄을 사용합니다.
• 킬레이트 미네랄은 아미노산과 화학적으로 결합된 미네랄입니다.
• 킬레이트 미네랄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매개체 역할을합니다.
• VēRUS Pet Foods는 100 % 킬레이트화된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합니다.
• 대략 5배 더 비쌉니다.
• 방광, 신장 및 요로 감염 위험을 낮춥니 다.
• 킬레이트 미네랄 흡수율은 85 % 이며,  비킬레이트 미네랄 흡수율은 15 %입니다.
• 비타민과 미네랄은 모두 제약사 등급입니다.

다른 어떤 애완 동물 사료도 Verus의 품질, 신선도, 가치에 필적할 수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리콜을 한 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품질안전을 예방을 위해 신중하게 고품질 애견사료 생산프로세스 실천을 계속할 것입니다.

 

EU 인증사료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취득하기 어려운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까?   

애완동물 사료제조 시설은 미국 농무부의 동물 및 식물 건강 검사서비스 (APHIS)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APHIS 규정에 따라 이러한 제품에 사용되는 모든 성분은 EU 인증 공급 업체로부터 공급 받아야 EU인증조건에 충족하게 됩니다. 여기에 적용되는 가이드 라인은 매우 엄격합니다. 동물 및 식물 건강 검사 서비스(APHIS)는 미국 농업 건전성을 보호 및 증진, 유전자 조작 유기체 규제, 동물 복지법 시행 및 야생동물 피해관리활동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임무를 가진 다각적인 기관입니다.
EU 인증을 받으려면 반려 동물 사료에 사용되는 모든 동물성 제품이 사람이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에서 추출되어야 하기에, Verus 사료 제조에 사용되는  양고기, 닭고기, 생선은 모두 인간이 섭취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유럽 연합의 표준은 미국의 표준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우리는 EU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식품을 생산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원자재공급 업체는 EU 인증을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죽은 동물의 사체 또는 4D 고기는 베루스 생산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4D 육류는 죽거나 병에 걸리거나 죽어가거나 이미 사망한 동물입니다. (도로에서 죽은 동물, 안락사, 병에 걸리거나 병에 걸린 동물. 인간의 소비에 적합하지 않은 동물들을 포함합니다.) 4D 육류는 우리의 반려견 사료에서 금지되어 있지만 오늘날에도 많은 반려 동물 사료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EU 인증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EU인증서는 APHIS의 승인을 받아야하기에 매우 까다롭고 모든 인증조건을 충족해야 하기에, 승인받는 것은 절대로 쉽지 않습니다. EU인증 시설에서 애견사료를 만드는 것은 미국의 반려동물 식품산업에서 가장 큰 영광으로 간주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의 EU 인증 시설에서는 전체 애견 사료의 1% 만 제조됩니다. 이러한 엄격한 규정을 지키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이 요구되기에 부담이되는 일반적인 미국의 기업들은 비용절감을 위해 화학물질 첨가등 더 낮은 품질의 식품을 생산하게되는 이유가 됩니다.

 

E.U 인증이 미국에서 1%에 불과한 경우, 그렇다면 1% 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1%가 되기 위해서는 반려동물 사료에 사용되는 모든 동물성 재료는 인간이 섭취하기에 적합한 단백질에서 추출해야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의 저녁식사 시간에 사용되는 양고기, 닭고기, 생선들이  Verus 사료에 사용됩니다. 사람들의 저녁 식사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공급 업체는 EU인증 공급업체입니다. Non- GMO 성분, 호르몬이나 항생제는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4D 육류는 생산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Verus는 현재 유럽시장에 판매하지 않지만 EU 시설에서 사료를 생산하는 이유는 EU에서 사료를 제조하는데 가장 높은수준의 제조기준이 있기 때문입니다. 더 높은 품질과 안전성이 보장됩니다. EU 시설에서 개 사료를 만드는 것은 매우 비쌉니다. 일반적으로 미국 개 사료 회사는 식품을 생산하기 위해 더 높은 품질을 위한 추가지출을 원하지 않습니다.

 

AAFCO는 무슨 의미인가요?                                                                         

(AAFCO) 미국 사료 통제(관리)공식 연합체는 동물 사료 (개와 고양이 포함)의 판매 및 유통을 규제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규칙을 제정하고, 지역별, 주별 및 연방 기관에서 애견사료 판매 및 유통을 관리합니다.  AAFCO는 애견에게 사료급여 테스트를 실시합니다(사료품질 테스트). 그러나 Verus는 이러한 시험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시험은 26주 동안 지속되고 약6 개월동안  8 마리의 동물 (개 또는 고양이) 만 사료 먹이기 시험에 참여하면 됩니다. 견종이나 성별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이 8 마리 중 6 마리만 시험을 완료하면(생존하면) 테스트는 종료됩니다. 시험기간동안 시험동물이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식품은 시험중인 식품입니다. 베루스는 이러한 간소화된 테스트 방법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베루스 사료는 더 많은 장점과 특징이 있기에 이렇게 간소화된 테스트에서 개들이 생존한는가에 대한 테스트는 더 이상 홀리스틱 프리미엄 사료에 대한 의미부여가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베루스는 공신력있는 기관에 사료를 보내어 개별적으로 성분분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국 베루스 사료 본사 

베루스 사료 이야기
VēRUS Pet Foods는 1993 년부터 원래 소유자가 가족 소유 및 운영해 왔습니다. Russell Armstrong은 VēRUS Pet Foods를 설립, 공식화하고 자랑스럽게 소유하고 있습니다. VēRUS는 그가 진심으로 믿는 홀리스틱 사료품질의 가치를 충족하도록 사료 포뮬러에 적용했습니다.

Russell은 고품질 제조 원칙을 준수하고 시장에서 제공해야하는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하는 제조 공장을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기본 원칙은 애완 동물을 위한 고품질의 홀리스틱 사료을 원하는 소매 업체, 브리더, 구조 업체 및 애완 동물 소유자에 대한 확고한 약속과 함께 25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Russell은 애완 동물 사료를 일관되게 유지하고 “당신이 지불하는만큼 얻는다”는 오래된 원칙을 믿습니다.

베루스 사용 후기 (미국 베루스 고객)

만족스러운 사료입니다. 오랜 시간의 베루스 사료 고객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오랫동안 베루스 사료급여를 만족한 고객입니다. 저는 FB 페이지 “The German Shepherd Dog Community-Group”에서 독자들에게 거의 매일 VēRUS를 추천한다는 사실을 알고 싶었습니다. 알레르기, 피부 문제 및 기타 질병을 가진 개가 너무 많으며 모두가 그들을 잘 원합니다. 우리는 베루스 사료 제품에 대해 많은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가능한 최고의 베루스 사료를 시도하기를 바랍니다. 

말린, 짐, 쉘비 R.
나는 VÉRUS 사료 품질을 사랑합니다.
나는 VéRUS를 사랑하고 수년 동안 그것을 먹여 왔습니다. 또한 약 20 명을 귀하의 제품으로 전환했습니다. 나는 3 마리의 큰 스위스 품종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의 큰 두 명은 순종 타이틀, 랠리 타이틀, 팩 타이틀을 가진 챔피언 쇼 개이며 치료개입니다. 그들은 도서관에 가고 아이들은 책을 읽습니다. 그 작은 녀석은 거의 14 주가되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제품을 잘 먹고 있습니다.

Doreen- PA
그녀가 본 가장 건강한 개 중 하나
퍼그는 샬럿 (2 년)과 모조 (6 년)입니다. 우리는 샬롯에게 강아지였을 때부터 베루스 사료를주었습니다. 그녀의 털은 놀랍고 수의사는 샬롯이 그녀가 본 것 중 가장 건강한 개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최근 구출한 모조는 VéRUS 사료와 잘 지내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를 집으로 데려왔을 때 그의 손톱은 부서지고 부러졌고 그는 음식을 소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의 털은 많이 거칠어 보였습니다..

셰리, 뉴저지
매우 활동적인 개
우리는 가족 소유의 사육장이며 연구실 VéRUS사료를 거의 종교적 믿음수준으로 음식을 제공하며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우리 개들은 놀랍고 털이 좋고 음식을 좋아하며 매우 건강합니다! 우리는 지난 1 년 동안 대량으로 구매하고 실험실, 쇼트 헤어 및 스프링거와 같은 매우 활동적인 개를 가진 다른 고객에게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모든 음식을 시도했지만 베루스 사료만큼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데릭 밀러
호주 양치기들은 베루스 사료를 좋아합니다
여기 호주의 사진이 있습니다. Devlin은 레드 트라이이고 Keelin은 블랙 트라이 컬러입니다. 둘 다 베루스 사료 (양고기)를 먹고 너무나 좋아했습니다.! 9 개월 전에 {P P}에서 베루스 사료로 변경했습니다. 우리 호주 양치기들은 그것을 좋아하고 나는 그들의 피부에 차이가 있고 눈물이 적은 것을 보아았습니다! 대변 ​​개선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Nina- PA
SILKY SOFT 9 세
 VēRUS사료를 먹은 “Springador”,  Tully입니다. 그는 1 월에 9 살이 될 것입니다. 베루스 사료를 급여하면 아주 매끄러운 털이 나옵니다! VéRUS 이전에 그의 털은 칙칙해지고 속털은 건조했습니다. 이제 부드럽고 부드럽고 그를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이 얼마나 유리하고 빛나는 지에 대해 의견을 보냅니다!…

헤더-체리 힐, NJ
강아지 털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베루스 사료를 사랑하십시오. 이것이 우리가 우리 개와 집에 들어오는 위탁견에게 먹이는 전부입니다. 우리는 Adopt A Boxer Rescue와 협력합니다. 나는 항상 당신이 최고의 제품을 가지고 있다고 베루스 고객이된 견주들에게 빛나는 연설을합니다. 새로운 식품으로 VéRUS를 점차적으로 도입할 필요가 없으며, 우리가 발견한 장 변화(소화문제)도 없습니다. 

크리스티나, PA
새틴 같은 코트 느낌
나는 VéRUS 사료가 우리 개에게 두 가지 큰 개선을 이루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스턴 Roxie의 털은 더 부드럽거나 부드럽지 않았습니다. 이제 우리집 강이지의 털은 새틴처럼 느껴지며 1 년 전부터  VéRUS사료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 전에 그녀는 다른 고급 브랜드를 먹었고 그렇게 털이 빛나지 않았습니다. Boxer는 VéRUS를  먹은 입양된 강아지입니다. Parker는  위탁자로 삼았을 때 끔찍한 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히스
우리 개는 훨씬 더 낫어졌습니다.
베루스 사료의 생선과 감자는 훌륭합니다. 우리는 3 마리의 개가 있습니다. 우리는 쓰레기임을 알 때까지 **** 유명한 브랜드 사료를 사용했습니다. 우리의 개는 이 음식에 1 년 후에 훨씬 좋아졌습니다. 털 흘리는 것도 문제가 더 이상 되지 않습니다 10세가 된 강아지는 훨씬 더 건강하고 강아지처럼 놀아요. 내 애완 동물에게 훨씬 더 나은 삶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사
키위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방금 쇠고기 / 키위에서 곡물이없는 통조림 공식을 구입했으며 음식이 어떻게 보이고 키위를 볼 수 있는지에 매우 감동했습니다. 나는 내 개 한 마리가 모든 것에 알레르기가 있기 때문에 그것을 먹을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나는 그것을 시도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글쎄, 그와 나의 다른 개들은 그것을 좋아했고 알러지 반응은 전혀 없었습니다.…

신선한 베루스 사료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베루스 사료의 유통 기한은 얼마입니까? ▼
각 건조 식품에는 “최신 기한”이 찍혀 있습니다.  제조일로부터 18 개월입니다.

모든 통조림 제품의 유통 기한은 3 년입니다.

사료가 들어있는 사료봉투를  어떻게 보관해야합니까? ▼
식품 취급은 매우 중요합니다. 천연 방부제는 때때로 플라스틱 또는 금속 용기에 매우 민감합니다. 식품을 원래 포장에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가방은 애완 동물 사료 용기 안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식품은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합니다. 열과 습도는 식품의 부패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내 Kibble이 배치에서 배치로 크기를 자주 변경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VēRUS는 우리 시설이 따르는 키블 크기에 대한 특정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식은 접시와 죽을 통과하여 만들어 져서 사료를 위한 특정 모양으로 자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금속판과 다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즉, 키블 크기가 배치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모양이 더 이상 사양에 맞지 않으면 새 플레이트와 다이가 마모 된 것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베루스 통조림에서  내용물 변색을 발견했습니다.  ▼
애완 동물의 통조림 조제 분유의 변색은 우려할만한 징후가 아닙니다. 애완 동물 캔에있는 성분 목록을 참조하여 특정 포뮬러에 사용된 성분과 유사한 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합 과정에서 껌이나 기타 건조 성분이 잘 섞이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뭉치는 것이 드물지 않습니다. 안심하십시오. 제품은 멸균되어 애완 동물이 섭취하기에 안전합니다.

베루스 사료의 최고의 사료품질을 위한 열정 :
Vērus가 다른 사료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재료의 품질입니다.

모든 업체의 사료의 포장지에는 동일하게 읽을 수 있는 내용이 상당히 많습니다. 따라서 중요한 것은 품질입니다. VēRUS는 애완 동물의 영양과 건강을 절대 희생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충실합니다. 우리는 적절한 식단을 통해 반려 동물이 더 오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있을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랑과 추억, 충성심을 제공 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VēRUS 애완 동물 사료는 누가 소유합니까? ▼
VēRUS Pet Foods는 원래 소유자 인 Russell Armstrong에 의해 1993 년부터 가족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비즈니스입니다.

왜 우리는 베루스 사료 브랜드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
이것은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미국에서 인기있는 소모품은 주로 광고 비용에 의해 좌우됩니다. 우리는 최고 품질의 재료에 초점을 맞추기 위한 품질을 위한 예산을 우선시했습니다.

재료를 어떻게 공급합니까? ▼
우리 포뮬러의 첫 번째 성분부터 마지막까지, 우리는 당신의 반려 동물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 품질의 재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가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유럽 연합 (EU) 인증 공급 업체로부터 재료를 공급합니다.

Kibble은 어떤 과정을 거치나요? ▼
우리의  포뮬러에 사용하는 성분의 영양학적 완전성을 유지하는 것이 목표이기에,  우리의 사료는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조리되는 과정을 거칩니다. 우리의 느린 요리 준비는 영양분과 풍미를 유지하고 더 높은 전분 전환을 생성하여 애완 동물의 체력과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전분 전환율이 높을수록 제품의 소화율이 높아집니다. VēRUS는 당사 공식의 전분 전환율 94 %를 목표로합니다.

내 개를 위해서 곡물포함 포물러 사료를 샀습니다. 이전에 내 개는 많은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곡물이 없는 것만 먹습니다.

곡물 포함 사료로 다시 돌아 가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식단을 포함한 많은 요인이 개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재료, 재료 품질, 조리 과정 및 취급을 포함하여 모든 식품이 동등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으며, 이는 모두 식품의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가 특정 곡물 성분에 대한 알레르기로 진단되지 않았다면, 당신의 개는 다른 요인으로 인해 음식에 대해 잘 수행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다른 탄수화물과 마찬가지로 곡물은 제대로 갈아서 익히지 않으면 개가 소화 할 수 없습니다.

곡물과 관련된 소화 문제의 가장 흔한 원인은 덜 익힌 것입니다. VēRUS는 전분 전환을 극대화하기 위해 특정 조리 절차를 채택합니다.

우리의 일반적 조리방법에서 사료재료를 익히는 정도는 대략 98 % 수준입니다. 이것은 곡물로 인한 문제를 제거합니다.

강아지에게 비타민을 보충해야합니까? ▼
애완 동물 견주들은 이 질문을 자주합니다.

대답은 : 아니오입니다. 

VēRUS를 먹이는 동안 보충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식품은 AAFCO가 정한 영양 기준을 초과하도록 제조되었습니다.

반려 동물의 VēRUS 반려 동물 사료를 보충하기로 선택한 경우 야채나 균형 잡힌 보충제와 동일한 효과를 발생시키는 신선한 식품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단백질이 신장을 통해 여과되어 신장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과도한 양의 고기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반려 동물의 미네랄 균형이 떨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전문가의 지시없이 칼슘, 마그네슘 등과 같은 개별 미네랄 영양소의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사료를 혼합할 수 있습니까? ▼
반려 동물이 특정 성분에 대한 민감성을 경험하지 않는 한, 포뮬러를 혼합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언제 강아지를 성인용 사료로 바꿔야합니까? ▼
강아지를 성인용 사료로 바꿔야하는 나이는 품종에 따라 다릅니다. 다리의 성장판이 결합되면 특정 미네랄에 대한 수요가 감소합니다. 그때 성인용 분유로 이동할 때입니다. 작은 품종의 경우 약 8-10 개월, 중형 품종의 경우 약 10-12 개월, 대형 및 대형견 품종은 약 20 개월에 전환합니다.

내 고양이는 크리스탈(신장결석)을 가졌습니다. Vērus Feline Life Advantage가 이 문제에 도움이 될까요? ▼
이것은 고양이, 특히 수컷 고양이에서 매우 흔한 문제입니다. 크리스탈 결정의 농도가 너무 높아 요로를 자극할 때 결정이 문제가 됩니다. 결과적으로 고양이의 요도가 감염되거나 막혀 고양이가 제대로 소변을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식이 관리 방법은 칼슘, 인 및 마그네슘 결정을 형성하는 음식의 특정 미네랄을 최소화하여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는 요로에서 환경과 산성 pH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VēRUS 고양이 포뮬러는 두 가지 모두를 달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고양이에게 수분을 공급하고 적절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고양이 비뇨기과 문제를 예방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내 애완 동물은 닭고기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그에게 닭 지방이 포함된 사료를 먹일 수 있습니까? ▼
우리가 사용하는 닭고기 지방은 정제되어 단백질 성분이 전혀 없기 때문에 닭고기 알레르겐 반응이 없습니다.

VēRUS  사료 샘플을받을 수 있습니까? ▼
VēRUS Pet Foods가 털복숭이(강아지 & 고양이) 가족을 위해 만들 수있는 품질의 수준차이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사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입니다. 당사 공식의 무료 샘플은 현지 공인 판매점에서 구할 수 있지만 모든 포뮬러 샘플이  준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현지 소매 업체가없는 경우 반려 동물이 시험해 볼 수 있도록 사료 추천 및 우편으로 샘플을 제공해 드립니다.

Vērus 베루스  사료는 어디에서 제조됩니까? ▼
VēRUS 애완 동물 사료는 EU 인증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우리의 건조 식품은 뉴욕 북부에서 제조되는 반면, 통조림 포뮬러는 사우스 다코타 (파란색 라벨)와 뉴질랜드 (녹색 및 고양이 얼굴 라벨)에서 제조됩니다.

유럽 ​​연합 인증이란 무엇입니까? ▼
EU (유럽 연합) 인증은 미국 농무부의 APHIS (동물 및 식물 건강 검사 서비스)에서 개발 한 인증입니다. BSE (Bovine Spongiform Encephalopathy) 위기에 대응하여 만들어졌으며 식인성 전염병을 근절하기 위한 국제 전략의 일부입니다. EU 인증은 반려 동물 사료에 사용되는 모든 동물성 제품이 인간 소비에 적합하다고 선언된 동물에서 추출한 것임을 요구합니다. 이를 통해 Vērus 애완 동물 소유자는 제품 생산에 타락한 동물이나 4D 육류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보장 수준을 제공합니다.

귀사는 동물 실험을합니까? ▼
포뮬러에 첨가되는 성분은 간단하며 개 / 고양이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인공 방부제, 호르몬, 생명 공학 성분 (일반적으로 GMO라고 함) 또는 육류 부산물이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제품과 그 안의 성분을 너무나 신뢰성이 높아서 일상적인 기호성 테스트를 완료하면 베루스 사료를 집에 가져 가서 애완 동물에게 먹이면 됩니다.

우리가 재료를 구매하는 모든 시설은 좋은 제조 및 가공 관행을 따릅니다. 육류는 모두 USDA 검사 시설에서 생산되며,  우리는 애완 동물 산업을 위해 육류를 기르는 “backyard”가공 업체를 다루지 않습니다. 식용으로 사육된 고품질 육류를 구입한다는 것은 가공 업체가 육류를 손상 시키거나 타박상을 입히지 않도록 훨씬 더 조심스럽게 동물을 처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모든 생물, 심지어 우리가 음식을 생산하는 데 사용하는 생물도 인도적인 방식으로 죽일 자격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리콜을 해본 이력이 있습니까? ▼
VēRUS Pet Foods는 리콜한 적이 없습니다.

VēRUS  사료가 담긴 봉투와 캔은 재활용 할 수 있습니까? ▼
우리의 kibble 포장은 폴 에스터로 만들어졌으며 실란트 층은 선형 저밀도 폴리에틸렌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지역 재활용 시설에 문의하여 이러한 물질을 적절하게 재활용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베루스 통조림은 종이 라벨이 달린 강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지역 재활용 시설에 문의하여 이러한 물질을 적절하게 재활용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 고양이 캔은 종이 라벨이 달린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지역 재활용 시설에 문의하여 이러한 물질을 적절하게 재활용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VēRUS Pet Foods에서 쿠폰을 제공합니까? ▼
우리는 당신이 돈을 절약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그래서 여기 당신을 도울 수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를 주시하십시오. 쿠폰은 콘테스트 및 특별 이벤트를 통해 주기적으로 제공됩니다. 다른 팁이 필요하십니까? 가까운 소매점에서 제공하는 Buy 12 Get 1 Free Frequent Feeder 프로그램을 꼭 활용하십시오.(한국시장에서는 덕유펫푸드 홈페이지를 확인부탁드립니다)

VēRUS에서 사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까? ▼
우리는 유통 채널을 통해 애완 동물 건강 및 영양에 전념하는 독립적 인 애완 동물 전문 소매 업체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당사 제품을 사용할 수없는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일부 온라인 딜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한국시장의  경우 www.dypetfoods.com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받고 있습니다.

***베루스 사료 급여시 주의사항

  1. 사료를 과도하게 많이 급여하시면 안됩니다. 개와 고양이는 주는 양만큼 다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만약 과도하게 사료를 급여하게 되면 대변은 다소 느슨하고 무르게 됩니다. 반려견의 대변이 단단하지 않으며(무르면), 단단하게 변할때까지 25% 줄이시기 바랍니다.
  2. 느슨한(단단하지 않은) 대변: 주위에 점막이 보이며, 초콜렛 색이 아닌 다른 색상이 보입니다. 하루에 3번 이상의 대변을 보이는 경우입니다.
  3. 건강한 대변: 단단하고 초콜렛 갈색이며 올바른 양을 급여하면 하루 3회 규칙적으로 대변을 보여줍니다.
  4. 체중증가: 최근 애완동물들의 체중증가는 애완동물 커뮤니티에서 카다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만증상은 심각한 건강관련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베루스는 사료포장지에 표준 급여량을 보여드리고 있지만,

이는 지침이며 시작점으로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반려동물이 과체중임을 발견하시면 현재 먹이고 있는 사료량을 줄여야 합니다.

마른개나 고양이는 건강한 상태의 애완동물임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물 섭취: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병에 걸려 고생하며 면역력이 떨어진 아이에게 업계 최상의 기능성 베루스 사료

-> 베루스 옵티코트, 콜드워터 피쉬 포뮬러는 자연산 멘헤이든 청어를 사용하여. 오메가3를 제공해 드립니다.,

      EPA, DHA가 포함된 업계 최상의 기능성 사료이기에 충분한 자연산 오메가3를. 제공하여 별도의 영양제 급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메가3와 오메가6의 적절한 비율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오메가6의 비율이 지나치게 높은 경우 다양한 건강문제를 일으킬수도 있습니다.

     베루스 포뮬러는 오메가3와 오메가6를 모두 제공하면서 최적의 비율이 사료에서 제공됩니다.

    (이러한 육안으로 확인할 수 없는 차이점들은 실제로 사료를 급여하시면서 아이의 건강상태 변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형견들은 지능발달 균형잡힌 골격/성장이 중요합니다.

->대형견이 태어나고 몇 개월뒤 일반적인 대형견 사료를 급여하면, 급속도로 지나치게

     빠르게 성장하게 되어 골격형성에 큰 문제를 일으키게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과도한 성장은 골격형성에 커다란 문제를 일으켜서 이후 대형견은 어른이 되어서

      지속적으로 관절에 문제가 발생하여 고생하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베루스의 모든 사료는 모든 견종에게 급여가능하며, 전 연령대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그러나 베루스 라지 브리드 퍼피 포뮬러는 대형견이 태어나고 20개월까지만 급여해야 하는 유일한 [대형견 퍼피전용]사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사례4: 베루스 사료 급여 후 잘먹는다고 알려주십니다.

(베루스 사료는 고용량-고단백질 사료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품질의 단백질에서 제공되는 기호성 사료이기에 급여 후 비만증상으로발생되는 건강문제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혹 리뷰를 보시면 베루스 사료를 잘 먹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는 고객님들의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통조림사료를 매일(종종) 급여하신 경우,

집에서 화식을 만들어서 급여했던 경우,

저가의 값싼 자극적인 필러가 사용된 사료를 지속 급여해온 경우,

여러가지 이유로 기존의 사료 역시 잘 먹지 않았던 경우입니다.

->  견주님들께서 지속적으로 건강한 사료나 음식을 제공하여, 건강한 입맛을 기억하는 아이들은 걱정없이 베루스 사료를 잘 먹는다고 알려주고 계십니다.

(사료급여에 대한 질문은 063-734-0006으로 전화주시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일단 베루스 포장지 사료를 개봉하시는 순간 다른 브랜드 사료에서 없는 독특한 향기를 느끼실 수 있으며

개나 고양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베루스 사료는 20세까지, 건강을 위한  홀리스틱 사료입니다만 기호성 역시 매우 높습니다) 

4D고기나 부산물을 사용한 저급한 단백질 원료가 사용된 사료는 개/고양이들의 신장(건강)에 많은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부산물 및 4D 고기 처리과정을 보여주는 동영상 다소 끔직한 영상입니다)

*이러한 동영상 링크를 보여드리게 되어 죄송스런 마음입니다만,  

베루스 사료가 왜 고비용 EU인증을 고집하는지 이유를 설명드릴 방법이 없어 링크첨부합니다. 

사료에 포함된 영양성분중에서 단백질의 신선도 여부가 가장 중요할 수 있습니다. 

상한(부패한) 단백질을 사용하는 경우  렌더링 공장에서 변성용액을 첨가하고 있으며, 

정체불명의 4D고기를 사용하는 경우 펜토바르비탈, 방부제등이 섞여 들어가는 경우도 상당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상한 단백질(고기)는 독 성분으로 바뀌어 가기에  부적절한 단백질이 사용된 사료는

애완동물의 건강에도 매우 심각한 부정적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플라톡신 곰팡이균 죽음의 개 사료

 

베루스 사료는 자연산 멘헤이든 청어를 사용하여 업계 최상의 기능성 사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루스 사료의 오메가3, 오메가6 아마씨 사용

강아지가 건강한 상태인지 또는 베루스 사료 교체 후 건강해지고 있는지 확인방법

  1. Verus를 먹인 첫 주 이내에 강아지 / 개들의 태도, 건강하고 활기찬 반려 동물의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강아지의 피부와 피모가 더 건강해 보이고 더 빛나고 부드러워집니다.  
  3. 당신은 당신의 강아지가 밝고 맑은 눈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4. 귀와 코는 깨끗하고 먼지나 분비물이 없습니다.  
  5. 애완 동물의 코는 약간 촉촉하고 귀는 이완되어야합니다.  
  6. 또한 강아지의 입 냄새가 신선하고 깨끗해야합니다. 강아지의 입은 건강한 사람의 입과 비슷합니다.  
  7. 신선한 냄새; 분홍색 잇몸; 염증이 없습니다.  
  8. 편안하고 넓은 입은 그들이 행복하다는 신호입니다.  
  9. 개 / 강아지의 대변도 더욱 단단해집니다. 
  10. 대변은 단단하고 초콜렛 브라운이며 적절한 양을 먹이면 강아지는 하루에 화장실에 약 3 번 가야합니다.

** Verus는 100 % 킬레이트 미네랄을 사용합니다.

킬레이트 미네랄이 사용되지 않을 경우 미네랄이 체내 흡수되기 어렵습니다

  1. 킬레이트 미네랄은 아미노산과 화학적으로 결합된 미네랄입니다. 
  2. 킬레이트 미네랄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매개체 역할을합니다. 
  3. VēRUS Pet Foods는 100 % 킬레이트화된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합니다. 
  4. 베루스사료가 사용하는 킬레이트 미네랄은5배 더 비쌉니다. 
  5. 방광, 신장 및 요로 감염 위험을 낮춥니다. 
  6. 킬레이트 미네랄 흡수율은 85 % vs. 비 킬레이트 미네랄 흡수율 15 % 
  7. 비타민과 미네랄은 모두 제약사 등급을 사용합니다. 
  8. 다른 어떤 반려 동물 사료도 Verus의 품질, 신선도, 가치에 필적할 수 없습니다. 

 베루스 사료는 리콜을 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습니다.    

베루스 사료는 이러한 중대한 사건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신중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베루스 사료에서 제공하는 사료들은 전 연령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라지브리드 퍼피는 제외(대형견종의 아이강아지 생후20개월까지) 성장 발육. IQ향상 전문사료입니다

 베루스 사료는 모든 견종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강아지들에게 발생되는 닭고기 알러지의 진짜 원인은 무엇인가요?

대부분의 개는 닭고기가 아니라 음식에 포함된 품질이 낮은 곡물, 식사 및 단백질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개에게 품질이 낮은 단백질과 곡물이 포함된 품질이 낮은 개 사료를 먹이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개 사료의 단백질이 닭고기인 경우 자동으로 개가 닭고기에 알레르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증상을 보이는 개는 닭이 낮은 등급이고 품질이 좋지 않기 때문에 그 닭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는 이전에 이메일에서 개 사료에 있는 다양한 등급의 단백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저질의 단백질에 대해 계속 반복하여 이야기하는 건 알지만 그게 귀결입니다. 대부분의 개 사료는 합성 화학 물질과 방부제 외에 4D 육류, 죽은, 질병, 죽어 가고 파괴된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품질의 식사, 단백질 및 곡물을 사용하면 개는 알레르기가 없습니다. 

**한 번 베루스 사료의 고객이 되시고 나면, 믿음과 신뢰를 주시며 베루스를 응원해주시는 단골고객이 되시고 있습니다!

Verus의 모든 고객은 매우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이시며 엄격한 기준으로  Verus 사료를 선택하시며,

견주님들은 다른 사료 브랜드로 되돌아 가지 않습니다(지금까지 미국시장에서). 

그 만큼 미국시장에서도 베루스 사료 고객님들이 많은 신뢰와 믿음을 주고 계십니다. 

견주님들은 과거에 먹인 다른 음식보다 Verus를 먹일 때 차이를 느낍니다.

미국의 견주님들은 개가 Verus 사료를 먹어서 항상 건강을 유지하기 때문에 

개가 건강검진떄만 수의사에게만 간다는 점을 깨닫게 됩니다.

미국의 견주님들은 베루스 사료를 급여하여 개가 아름다운 피부와 털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털을 흘리지 않으며 훌륭한 몸 건강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은 견주들이 고품질의 음식을 먹일 때 비로서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Verus에서는 시장에서 제공해야하는 최고 품질의 식사, 단백질 및 곡물만을 사용하며, 

이러한 원칙은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베루스 사료에서 설명드리는 내용은 쉽게 믿어지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판매팀은 용기를 내어 베루스 사료판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경 알레르기가 원인일 가능성이 가장 높을 때 일생 동안 닭고기를 피하려고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요구조건이 됩니다.

한국의 고객님들은  베루스사료를 믿어주셔야 맘 편하게 급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국의 견주들이 베루스 사료의 말을 믿지 않으면 새로운 음식을 먹어 보는 것이 편하지 않을 것이며, 개를 해칠까 매우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미국고객, 한국의 고객님들 모두가  동물을 사랑하고 가족의 일부처럼 강아지/고양이를 보살핍니다.

우리는 미국고객의 개가 Life Advantage 사료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다는 

이메일이나 전화를 받은적이 없었으며  우리는28년 동안 이 사업을 해왔습니다.

베루스의 치킨밀은  인간 등급 닭고기로, 저녁 식사 접시에 나오는 것과 동일한 닭고기이며, 호르몬이 추가되지 않은 

방목 닭고기에서 공급되는 저 회분(ash)입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커다란 차이를 만듭니다!

베루스 사료에 대한 질문이나 궁금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베루스 사료는 절대로 소분하여 판매하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베루스 사료를 구입해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베루스 사료는 애완 동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품질의 안전하고 일관된 애완 동물 사료에 전념합니다. 

당사의 모든 제조 시설은 FSMA 지원 (식품 안전 현대화법)이며 “Good Manufacturing Processes”프로토콜을 따릅니다. 

우리의 모든 반려 동물 사료는 EU 인증 시설에서 만들어집니다.

애완 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염두에두고 우리는 우리가 알고 신뢰하는 공급 업체만 선택합니다. 당사의 모든 성분은 승인된 공급 업체가 공장에 도착하기 전에 모두 EU 인증을 받았는지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재료는 샘플을 채취하고 현장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수행할 때까지 생산시설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 테스트에는 구토, 아플라톡신, 과산화물 / 유리 지방산, 살모넬라 / 엔테로박터, 영양 완전성 및 수분 수준이 포함여부 확인 및 이에 국한되지 않는 더 다양한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스트가 완료되고 샘플이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면 시설에 접수됩니다.

제조 공정이 시작되면 15-20 분마다 샘플을 채취하여 안전성을 테스트하고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샘플은 NIR 실 (근적외선 기술)로 보내져 당사의 공식이 보장 분석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생산이 완료된 후에도 안전에 대한 우리의 관심은 끝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VēRUS가 업계 최고의 이유입니다! 

모든 배치 실행은 따로 설정되고 “테스트 및 보류”로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반복 실험실 테스트를 위해 샘플을 보관하여 보장 분석을 준수합니다. 테스트가 만족스러우면 “Test & Hold”가 해제되고 충성도 높은 베루스 고객님들에게 제품을 배송하게 됩니다.

제조시설에서의 테스트 이외에도 매월 광범위한 실험실 테스트를 수행하여 당사의 포뮬러가 안전하고 애완동물의 영양요구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베루스는 견주님들의 애완 동물과 다른 모든 애완 동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합니다.

베루스 사료는 28년간 단 한차례의 리콜도 없었으며, 베루스 사료의 흠 잡을데 없는 평판과 리콜없는 판매기록은 베루스 사료를 업계의 다른 사료업체와 크게 차별시켜서 베루스 고객님들의 흔들리지 않는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일본의 한 견주의 감동의 스토리입니다.

17-18세가 된 애견이 갑자기 건강에 문제가 발생되어, 베루스 사료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었고,  노화에 의한 갑작스런 신장기능 저하를 극복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블로그는 일본의 베루스 사료 판매사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https://www.sakurasouken.jp/perorinsmile

온라인 서점에서 [개 고양이 사료의 진실] 도서를 확인하시면 글로벌 시장에서 유명한 사료회사들의

사료품질에 대한 저자의 의견을 확인하실수 있으며 4D 고기와 부산물에 대한 사실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EU인증, 4D고기, 부산물, 오메가3 품질, 함유량, Single source of Protein, 킬레이트 미네럴,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강조하는 미국사료 브래드는 베루스 밖에 없음을 알려드리며 

28년간 단 한번의 리콜도 없었던 잘 알려지지 않았던 사료회사의 

고품질 사료와 사료제조에 대한 철학 그리고 사료의 진실을 체험해 보실것 을 추천드립니다.  

Q&A: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1.유선종양제거 수술을 받은 강아지(아직 염증이 잘 치유되지 못한 상태), 면역력이 낮은상태이며,

수의사가 오메가6를 적게 급여하라고 진단 내린 강아지에게 급여가능한 베루스 사료는?

->베루스Opticoat사료를 추천드립니다.

옵티코트는 신체가 자연적으로해야 할 일을 할 수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놀랍습니다.

냉동 건조된 프로바이오틱스와 이 사료에 사용된 멘헤든 어류의 높은 수준의 

오메가 3 지방산은 강력한 면역 지원을 돕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체내에서 몸을 치유하고 염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Opticoat 포뮬러는 Menhaden Fish Meal, Flax Seed에 오메가3 어유를 첨가했습니다.

EPA, DHA 및 ALA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성분입니다! 

어유에서 발견되는 두 가지 유형의 오메가 -3 지방산은  (EPA)와 (DHA)입니다.

EPA와 DHA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 외에도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고객이 그레인 프리 사료를 찾고 있다면 콜드워터피쉬 포뮬러를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CWF(콜드워터피쉬)는 곡물이 없고 오메가3 지방산이 약간 적지만 여전히 다른 상업용 개 사료에 비해 오메가3가 매우 높습니다.

CWF는 Menhaden, 연어 및 청어, 신선한 육류 및 식사로 구성됩니다. Menhaden 물고기는 가장 높은 수준의 오메가3 지방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강력한 면역 체계 강화제입니다. 

강력한 면역 체계는 질병과자가 면역 장애로부터 유기체를 보호합니다. 고객이 GF(그레인프리) 사료를 찾고 있다면 이것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2.강아지가 당뇨가 있고 관절이 좋지않은 경우에 추천하는 베루스 사료는?

개들의 당뇨병은 매우 흔합니다.  현재 개 100마리중 1 명에서 500 마리 중 1 명이 

당뇨병에 걸리며(1/100~1/500) 그 수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뇨가 있는 개에게는 일반적 사료급여는 당분의 롤러 코스터를 만들기 때문에 단순한 탄수화물을 급여하기 어렵습니다.

다행히 VeRUS는 포뮬러에 복합 탄수화물을 사용하므로 어떤 베루스 제품이든 당뇨병 진단을 받은 반려견에게 적합합니다.

-> 어떤 베루스 사료든 당뇨병 진단을 받은 아이들에게 추천해도 됩니다.

노령견의 경우 17 %에서 22 % 사이의 낮은 단백질 포뮬러를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VeRUS의 테이크(사료에 대한 입장)는 인간과 동일합니다. 

우리의 신진 대사는 노년기에 느려지기 시작합니다. 

우리 몸이 같은 방식으로 단백질을 흡수하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식단에 단백질을 과다하게 추가하지 않습니다. 

낮은 수준의 단백질은 개의 체내시스템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아 

개를 신부전 상태로 만들 수 있는 경우를 제거합니다.

일반적으로 Weight Management 공식을 권장합니다(한국에서 판매못함). 

이 포뮬라는 17 %의 단백질 수준을 가지고 있지만

이 포뮬러가 한국시장에는 없기 때문에 우리의 차선책 추천은 Opticoat 포뮬라가 될 것입니다. 

단백질 22 %와 지방 10 %가 여전히 매우 효과적입니다.

췌장염에 대해 물어 보지 않으셨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질문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다음과 같은 답변을드립니다.

​우리는 췌장염에 대한 많은 문의를 미국에서 받습니다. 

췌장염은 일반적으로 급성 또는 중증일 수 있습니다.

췌장염 치료의 핵심 요소는 수분 공급입니다!

따라서 사료를 급여하기 전에 사료를 물에 약 5 ~ 10 분 동안 담가서 반려견의 수분 공급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권장 사항은 Weight management (저 단백질, 저지방  소화가 쉬움) 또는 기호성 높은 옵티코트(Opticoat) 포뮬러 급여를 추천드립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하여 면역 체계를 더욱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특히 추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매우 풍미 있고 맛이 좋은 포뮬러입니다.

수분 공급을 늘리기 위해 사료급여시 통조림 식품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Advanced Opticoat 공식의 지방 함량은 약 10 %입니다.

​통조림을 사용하여 사료를 보충하려면 먼저 제공되는 사료의 양을 줄이십시오.

3.프렌치불독 강아지 관절수술과 피부각질등 염증이 있는 아이에게 추천할 베루스 사료는?

불독은 피부와 털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매우 흔한 증상입니다.

베루스 옵티코트 사료를 추천드립니다.

모든 강아지의 피부 털 문제는 오메가3 함유량이 높은 베루스 옵티코트 사료를

권장합니다.

4.퍼피어드밴티지 사료를 급여하고 변이 살짝 묽고, 냄새가 심한 경우 추천하는 베루스 사료는?

베루스 퍼피 어드밴티지 사료를 급여하고 나서 대변에서 냄새가 나쁘고, 묽은 상태가 보이는 것은 음식의 결과가 아닙니다.

강아지는 지아르디아 또는 기생충 감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Giardia(지아르디아)는장내 기생충입니다. 미세한 기생충은 스스로 장벽에 달라 붙고

손상으로 인해 갑작스런 악취가 나는 설사를 일으킵니다. Giardia는 강아지에게 매우 흔하며 모든 강아지의 최대 절반에 영향을 미칩니다.

냄새가 없는 묽은 대변은 강아지가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견주님이 해당 강아지를 얼마나 오래 키워왔는지 모릅니다.

새 집에 돌아 왔을 때 종종 새 강아지는 종종 스트레스를 받고 불안해합니다.

이것은 느슨한 대변을 유발할 수 있지만 바이러스 감염과 같은 다른 요인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개를 모니터링하시고, 냄새가 나는 변이 계속되면 강아지를 수의사에게 데려 갈 것을 추천드립니다.

5.베루스 사료의 여러 포뮬러들을 돌려가면서 급식하는 경우 올바른 방법은?

 강아지가 사료의 단백질 변화에 적응할 시간을 주기 위해서 새 단백질(다른 고기)로 전환하는 경우 점차적으로 전환하셔야 합니다.

6.음식량 조절이 필요한 경우 얼마나 줄이고 얼마나 증가시키면 될까요?

 항상 현재 급여량의 25% 단위로 증분 작업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일단 현재 급여량의 25%를 줄였다면, 2개월을 기다렸다가 다시 강아지의 체중을 확인합니다.

***물 섭취 –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베루스 사료의 슬로우 쿠킹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반려 동물 사료 산업에는 여러 가지 조리 과정이 있지만 VeRUS에서는 Slow Cook Process를 사용합니다. 

제품은 압출기의 작은 튜브를 통해 밀려 나며 증기 열이  음식을 가볍게 요리합니다. 

이 부분은 약 14-20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사료는 안쪽에 끈적 끈적하게, 바깥쪽에는 빵 껍질을 남깁니다. 거기에서 약 140 도의 

저온 오븐 또는 건조기에서 나머지 과정을 요리하거나 탈수합니다. 

우리의 느린 조리 과정 준비는 영양소와 풍미를 유지하고 더 높은 전분 전환을 만들어 애완 동물의 체력과 에너지를 증가시킵니다. 

전분 전환율이 높을수록 제품의 소화율이 높아집니다. 

소화가 잘되는 음식은 소화가 잘 안되는 음식보다 더 많은 양의 흡수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소화율은 식품의 영양가와 품질에 대한 하나의 척도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식품 성분의 품질이 향상됨에 따라 식품의 소화율과 영양의 생체 이용률도 높아집니다.

 Verus는 항상 우리의 모든 포뮬러에서개 및 고양이에 대해 94 %의 전분 전환율을 목표로합니다. 

제품의 소화율과 관련하여 동물이 잡식 동물인지 육식 동물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성분 패널과 보장된 분석 결과는 동일하지만 사료를 먹일 때 소화율이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애완 동물 사료가 소화율이 높은지를 라벨을 읽는 것만으로 애견주인이 아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상업용 사료는 소화율과 재료 품질에 따라 매우 다양합니다. 

포뮬러, 재료의 품질 및 가공은 모두 사료의 소화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애완동물 사료성분은 소화율이 크게 다르며 전체 제품 포뮬러는 다양한 성분의 소화율 및 영양의 생체 이용률의 영향을 받습니다. 

고품질 성분을 포함하면 반려 동물 사료의 소화율이 증가하고 품질이 좋지 않은 성분이 포함되면 감소합니다.

 Verus Pet Food는 시장에서 구할 수있는 최고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모든 단백질은 인간이 섭취하기에 적합하며, 모두 NON-GMO이며 추가된 항생제 나 호르몬이 없습니다. 

옥수수, 밀, 콩, 동물 부산물 없음 화학 물질이나 방부제, 건강에 해로운 충전제 없음. 

우리는 최소한으로 가공된 모든 성분만을 사용합니다. 

부적절한 가공이나 과도한 열처리로 소화율과 영양소 생체 이용률이 크게 감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개 사료는 고온에서 조리되어 단백질이 손상되어 단백질의 소화율이 감소하고 특정 아미노산의 생체 이용률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적은 비율의 단백질이 소화되고 흡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Verus Pet Foods에서는 지금까지 설명드린 소화율을 높이는 “Slow Cook Method”를 사용합니다

동결건조 사료는 무엇인가요? 베루스 사료는 사료제조 방식이 궁금합니다.

 Our goal is to maintain the nutritional integrity of the ingredients we use in our formulas, so our kibble undergoes a slow-cook process at lower temperatures. Our slow-cooking preparation retains nutrients and flavors and creates a higher starch conversion, which can lead to increased stamina and energy in pets. The higher the starch conversion, the higher the digestibility of a product. VēRUS aims for a 94% starch conversion rate for our formulas.

위의 영문설명이 베루스사료에서 공식적으로 알려드리는 사료 제조방법입니다.

천천히 낮은 온도에서 사료를 제조하기에 오븐베이크 형식과 흡사합니다.
사료를 매우 높은 고열의 온도에서 빠르게 익혀서 생산하는 경우 전분전환율에 문제가 발생되어, 아이가 사료를 먹어도 영양분이 충분히 흡수되지 못하는 경우, 심지어 알러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탄 음식을 먹으면 발암물질이 생성되는 것과 동일하게 고열에 익힌 사료는 발암물질이 발생된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사료는 충분히, 천천히 익혀야 전분전환율이 높아져서 아이의 체내에서 흡수가 완전한 수준으로 이뤄지며, 소화흡수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There’s a lot of fear-mongering about raw pet food … you’ll hear it from kibble manufacturers, TV and newspaper stories, conventional veterinarians and of course the FDA (U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 FDA warns consumers about pathogens like Salmonella and Listeria monocytogenes, which they say could not only put your pets at risk of disease, but also your human family members.

동결건조 사료의 경우, 다양한 장점이 존재합니다만, 살모넬라균과 같은 세균등에 오염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There’s a lot of fear-mongering about raw pet food … you’ll hear it from kibble manufacturers, TV and newspaper stories, conventional veterinarians and of course the FDA (U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 FDA warns consumers about pathogens like Salmonella and Listeria monocytogenes, which they say could not only put your pets at risk of disease, but also your human family members.

Many veterinarians also worry about illness-causing bacteria. “Freeze-drying alone, without a prior heating/cooking step, is not an effective way to eliminate microbial pathogens” like Salmonella, E. coli and Listeria, says veterinary nutritionist Dr.

베루스 사료에 사용되는 치킨밀(Chicken Meal) 역시 EU인증을 받은 치킨인가요?

 예, 그렇습니다.

Chicken Meal, By-product Meal, Chicken By-Product Meal은 모두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By-Product가 포함된 밀은 말 그대로 부산물이 사용된 것으로 권장드릴수 없거나 건강상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 단백질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베루스에서 사용하는 Chicken Meal은 단백질 함유량을 높이기 위해서 EU인증 받은 닭고기를 수분을 제거시킨 것으로 고품질 단백질입니다.

Natural Flavors가 라이프 버츄 포물러에서 사용되는데 이것은 무엇인가요?

 시중에 모든 대부분(99%)의 사료에서 자연향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료업계에서 표준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로마와 사료맛을 위해 사용됩니다.

렌틸콩과 Chickpea가 사료에 사용되었다면, 메티오닌과 시스테인, 타우린을 걱정해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한 마디로 말씀드리면, 라이프 버츄와 같은 포뮬러에는 대략 75%이상의 동물성 단백질 프로틴이 사용되었으며,

충분한 수준의 동물성 단백질이 사용된 베루스 사료는 메티오닌, 타우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강아지들은 스스로 시스테인이라는 아미노산을 이용하여 타우린을 체내에서 형성합니다.

(또는 메티오닌이라고하는 아미노산에서도 만듭니다)

강아지들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타우린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주 특수한 경우에만 시중에 판매되는 영양제를 통해서 영양제공되고 있습니다)

*메티오닌과 시스테인은 동물성 단백질에서 가장 높은 수준으로 제공되며, 곡물, 콩류에서는 훨씬 낮은 수준으로 존재합니다.

따라서 식물성 단백질이 상당히 많은 비율로 사용된 사료에서는 이러한 문제제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사료가 아이들의 체내에서 충분히 소화/흡수가 이뤄지지 못한다면,

이러한 메티오닌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베루스 사료의 전분전환율은 94%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메티오닌은 피부, 털, 눈, 심장건강에 중요한 역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라이프버츄 포뮬러에서 인산나트륨이 보입니다. 이것은 왜 사용되었습니까?

인산나트륨은 소금을 제공하기 위해서 사용되었습니다. 소금은 필수영양소입니다.

나트륨은 체내에서 산 염기 조절을 지원하며, 면역체계를 지원하는 핵심적 역활을 담당합니다.

타피오카는 왜 사용되었으며 건강에 끼치는 영향은 어떤가요?

타피오카는 대체로 고급 프리미엄 사료에 사용되는 전분 대용입니다.글루텐이 없으며, Non-GMO입니다.

베루스 라이프 버츄는 곡물없는 사료이기에 전분대신에 타피오카가 사용되었습니다.

타피오카는 무독성, 글루텐 및 렉틴이 없다는 점에서 장점이 되고 있습니다.

Brewers Rice는 무엇이며, 왜 베루스 사료에서는 보이지 않습니까?

 Brewers Rice(=양조장 쌀)은 양조장의 폐기물(부산물)이며, 매우 값싼 재료로 소화기관에 가혹한 영양성분이 될 수 있으며,

당뇨병을 유발시킬수 있습니다.

 이러한 값싼 영양성분이 사료영양성분 레벨에서 첫 번째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Wheat Gluten은 무엇이며, 왜 베루스 사료에서는 보이지 않습니까?

이것은 밀 가공과정에서의 부산물입니다. 매우 저렴한 단백질 제공원입니다. 옥수수 글루텐밀과 흡사하게,

밀 글루텐밀(wheat gluten meal)은 동물성 단백질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고품질 단백질을 공급하지 않습니다.

강아지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제공하지 못하게 됩니다.

옥수수(corn)가 사용되는 사료는 어떻습니까?

일반적으로 옥수수가 사용된 사료는 품질이 낮은 사료라고 판단됩니다. 옥수수는 사료에 필요한 단백질 함량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사용되는 저렴한 사료재료로 구분됩니다. 옥수수는 혈당지수가(Glycemic Index) 매우 높은 탄수화물로 구분됩니다.

따라서 옥수수가 포함된 사료를 급여하면 아이들이 체중이 증가하며, 비만 아이가 되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