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봇 매지션 라이트 교육용 로봇
두봇 매지션 라이트 교육용 로봇
두봇 매지션 라이트 교육용 로봇
두봇 매지션 라이트 교육용 로봇
두봇 매지션 라이트 교육용 로봇
두봇 매지션 라이트 교육용 로봇

두붓 매지션 라이트 로봇

Magician Lite는 K12 교육을 위해 만들어진 다기능 경량 지능형 로봇 팔입니다. 학생들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확장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Magician Lite와 상호 작용하여 창의적 자유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조립하고 노는 과정을 통해 AI와 로봇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로봇 공학의 세계와 로봇이 현실 세계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소개될 것입니다.

사용자 친화적 멋진 공연이 가능합니다.

Magician Lite는 반복 정밀도 0.2mm, 최대 페이로드 0.25kg, 최대 도달 범위 340mm를 가지며 소프트 그리퍼, 흡입 컵 및 펜 그래퍼와 같은 다양한 엔드 이펙터를 지원합니다. 충돌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어린 학습자와 운전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Magic Box로 확장 가능

Magic Box는 프로그래밍을 처리하는 Magician Lite용 외부 제어 장치입니다. 12개의 통신 인터페이스가 있고 Bluetooth를 지원하며 다양한 액세서리와 호환됩니다.

그래픽 프로그래밍

DobotLab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로봇을 프로그래밍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직관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블록 프로그래밍을 통해 Magician Lite에서 AI 기능을 쉽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교육용 로봇 커리큘럼

학생들이 장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준의 완전한 로봇 공학 과정이 제공됩니다. 미래에 성공할 수 있도록 어린 학습자에게 프로그래밍 및 로봇 기술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사용자 액세서리

옵션 도면, 산업 4.0, AI 비전 및 센서 키트는 더 많은 창의성의 문을 열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