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영역에서 사용되는 3D 스캐너

Einstar와 함께 예술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다

 

예술은 의사소통의 방법, 우리 자신을 더 잘 이해하는 방법, 우리의 창의성을 통한 배움의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이를 향상시키고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창작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3D 스캐닝과 같은 새로운 기술은 생산 현장, 의료진 또는 예술적 환경에서 일상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Ken Coleman은 우리와 함께 이 창조의 세계를 탐험하고 있습니다. Einstar 3D 스캐닝의 도움으로 그는 실제 요소와 허구 요소를 결합하여 80년대에 영감을 받은 공상과학 작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게임 아트

 

켄 콜먼 소개

Ken Coleman은 Martins의 디지털 아티스트이자 Clonmel Digital Campus의 게임 아트 및 디자인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휴대용 3D 스캐닝 장치를 발견한 후 그는 경험과 결과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KENCOLEMANMAGICALCREATURES2021-3

휴대용 3D 스캐닝 장치를 발견한 후 그는 경험과 결과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3D 스캐닝 기술을 사용하여 액션 피규어, 사람 및 일상적인 물체를 스캔하여 다양한 예술 작품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는 워크플로우에서 디지털 및 전통 도구를 혼합하고 일상 생활을 엿볼 수 있는 80년대 팝 문화, 향수, 판타지, 초현실주의에서 영향을 받습니다.

 

3D 스캐닝 및 설계 워크플로우

갑옷과 장난감 무기와 같은 물체를 스캔하기 위해 그는 EinScan-SE의 턴테이블과 Einstar를 결합했습니다. 프로젝트 자체 외에도 Einstar를 사용하면 Ken이 발견하거나 제작하거나 손으로 만든 개체를 스캔하고 디지털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고 공상 과학 장면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3D로 새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갑옷과 장난감 무기와 같은 물체를 스캔하기 위해 그는 EinScan-SE의 턴테이블과 Einstar를 결합했습니다. 프로젝트 자체 외에도 Einstar를 사용하면 Ken이 발견하거나 제작하거나 손으로 만든 개체를 스캔하고 디지털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고 공상 과학 장면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3D로 새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는 ZBrush용 모델링 소프트웨어 Keyshot에서 나중에 조작하기 위해 친구의 초상화를 스캔하고 액션 피규어의 일부를 추가하여 공상 과학 전투 장면의 캐릭터를 만듭니다.

 

사람 스캔

 

턴테이블을 사용하면 작은 물체를 스캔할 수 있고, Einstar는 우주선, 조각상, 사람과 같은 큰 물체를 스캔하고 작품에 사용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부품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그리고 3D 아트 및 디지털 아트 공간에서 액션 피규어를 사용자 정의하고 아이를 때리는 것과 같기 때문에 정말 재미있습니다.” – 켄 콜먼

 

마지막 생각들

“따라서 이미 턴테이블 장치를 소유하고 있고 이것을 얻는다면 더 큰 물체를 스캔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게 됩니다. 자신의. 그것은 미술 조각에 좋습니다. 3D 조각으로 게임을 향상시키고 정보 수집을 위한 기반으로 사용하려는 사람에게 환상적입니다.” – 켄 콜먼

Einstar로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위해 사람을 디지털화

 

우리의 현재 세계는 물리적 인체의 기하학을 3D 모델로 디지털화할 수 있는 완벽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D DIY Dave는 이 아이디어를 누구나 3D 모델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오픈 소스 기반의 광범위한 프로젝트로 전환했습니다.

 

데이비드 먀오 소개

David Miao는 콘텐츠 제작자, 제작자 및 도구 수집가입니다. 그는 3D 프린팅과 목공 작업으로 유명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는 새로운 기술을 탐구하고 그가 배운 것을 커뮤니티와 공유했습니다.

작년에 그는 3D 스캐닝 기술을 사용하여 손으로 모델링하기 어려운 것을 복제했습니다. 3D 디자인 덕분에 그는 3D 스캐닝을 사용하여 상징적인 작품을 문서화하고 디지털화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그의 관심을 끌었던 3D 스캐닝 영역이 있었습니다. Maker Scan 프로젝트라는 전체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광범위합니다.

 

메이커 스캔 프로젝트

Maker Scans 프로젝트 웹사이트

링크가 있는 이미지:https://www.printables.com/model/156422-maker-scans-project 

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의 스캔 제작자들의 지속적인 컬렉션입니다. 스캔 인물 사진은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사람들은 좋아하는 제작자를 수집하고 액션 피규어처럼 3D 인쇄하거나 파일로 디지털 렌더링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를 공유하는 것은 다른 제작자가 디지털 파일로 흥미로운 것을 탐색하고 만들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인체 3D 스캐닝

새로운 Einstar는 이 프로젝트에 완벽합니다. 카메라와 내장 레이저 덕분에 사람을 빠르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 있는 사람을 스캔하는 데 필수적인 기능이며, 더 나아가 더 편안하고 더 자유로운 포즈를 제공합니다.

  인체 스캔   아인스타

“사람을 스캔할 때 또 다른 어려움은 머리카락의 세부 사항과 머리카락의 전체적인 모양입니다. Einstar는 모든 세부 수준에서 머리카락을 캡처하는 놀라운 작업을 수행합니다.” – David Miao, 3D DIY Dave.

새로운 전용 Exstar 소프트웨어를 위한 추가 헤어 설정도 있습니다. 스캐너는 또한 적외선을 사용하여 실외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조명 조건에서 사람을 스캔합니다.

스캔 데이터

“SHINING 3D로 3D 스캐닝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 David Miao, 3D DIY Dave